자동차

SM5스마트키제작,안산. 화성 SM5스마트키제작,SM5스마트키분실,SM5스마트키복제,

안산열쇠센타 2015. 3. 2. 11:56
728x90

 

날이 조금 풀리니 황사가 온다고 하네요. 늘 건강 잘 챙기시고요. 오늘은 르노 삼성 자동차 SM5 스마트 키 분실로 인한 복원 작업을 소개합니다. 삼성 SM 시리즈는 차종과 연식에 따라 진화를 했고요. 이번에 스마트 키를 분실한 SM5 차량은 2007년식으로 나름 2세대로 칭하고요 이모빌라이저 옵션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SM5와 SM7 스마트 키 재료 호환이 가능하고 키 타입도 같습니다.

출근하려고 보니 스마트 키가 보이지 않는다는 고객님의 말씀이고 지금은 회사 근무 중이니 퇴근 시각에 맞춰 차를 이동할 수 있도록 미리 SM5 스마트 키 제작을 부탁하셨습니다.

 

신분부터 확인합니다. 주차 알림판의 전화번호를 확인해 보니 정확하고요.

 

비상시 사용할 수 있는 수동식 열쇠 제작을 위해 SM5 키 모양 정보를 확보합니다. 잠기는 방향으로 키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했고요. 차 문이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손상 없이 차 문을 열어드립니다.

 

구형 SM5 키를 각인하는 기준점은 중간 허리에 턱이 있고 2세대 SM5 키 끝이 기준점입니다. 위에 숫자는 키통 내부 핀 높고 낮음을 수치화해 표기한 것으로 키 박스 안에 어떤 숫자가 쓰여 있는 것은 아니고요. 가끔 키통 내부를 확인하는 동안 그 안에 숫자가 쓰여 있느냐고 질문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답이 되었으면 합니다.

 

확보한 데이터를 수치화해 SM5 비상 키를 각인하고요. SM5 스마트 키는 인텔리전트 키와 임프레션 키로도 불리기도 합니다.

 

완성된 시험용 차 키 작동 여부를 확인합니다. 경보음이 대단하고요. 야간에는 경보음 때문에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작동 여부가 확인되었고 스마트 키에 삽입할 수 있는 순정 이모빌라이저 키를 각인해 내고요.

 

SM5 스마트 키에서 가장 중요한 보안코드를 확보하고요. 보안이 요구되는 장면입니다.

 

이모빌라이저 키를 코딩하고요.

 

시동이 걸렸습니다. 삼성 스마트 키의 특징은 이모빌라이저가 코딩된 키로도 시동을 걸 수 있고 스마트 키를 소지하는 것으로도 시동을 걸 수 있습니다.

 

 

스마트 키도 입력 작업도 무리 없이 깔끔하게 완료되었고요.

 

중간에 구형 SM5 제작이 겹쳐 조금 지체되었지만, 약속 시간은 지켜졌습니다. 고객님 도착 스마트 키 작동 여부를 확인하셨고 여러 방면으로 알아보았으나 견인 없이 키 박스 교체 없이 현장에서 원스톱으로 스마트 키가 제작되는 것도 처음 알았고 시간과 비용도 절약되어 다행이라고 말씀하시고요. 주위에 많이 소개해주겠다고 명함을 몇 장 챙기셨습니다. 이상으로 2007년식 삼성 SM5 스마트 키 복원 작업을 완료합니다.

감사

​안산/화성/의왕/군포에서 SM5 스마트 키를 분실했을 때~

전국 어디서나 SM5 임프레션키 잃어버렸을 때~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