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모닝자동차열쇠분실,안산 모닝자동차키제작,화성 차키분실,군포.의왕 분실차키출장,

안산열쇠센타 2015. 2. 17. 10:05
728x90

날이 많이 풀렸네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큰 일교차에 안개가 자주 발생하네요. 늘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기아 자동차 모닝 이모빌라이저 자동차 키 분실했을 때 복원 과정을 소개합니다.

퇴근 후 환승 주차장에 주차해 둔 모닝 차량에 도착해 차 키 분실을 인지한 고객님 매장까지 찾아오셨고요. 고객님 제 차 뉴 카렌스에 모시고 이동해 마주한 2006년식 모닝 차량입니다. 해가 지고 바람이 불어 춥네요.

 

서둘러 공구를 장착했고요. 키로 작동하기 전의 상황과 같은 조건입니다.

이번에 자동차 키를 분실한 모닝 차량은 위와 같이 차 열쇠로 작동하지 않은 상태에서 키 모양을 확보할 수 있지만, 더욱 정확한 키 모양 정보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차 열쇠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유리하고요.

 

8개 4단계의 모닝 키 모양의 위치에 키 속통의 부속들을 정렬시키고 키통 마개(속통)가 회전했고요. 잠기는 방향으로 작동했습니다. 정확한 모닝 차 키 모양을 확보해 내고요. 내시경이라는 확대경이라는 공구의 도움을 받습니다. 보통 리딩이라고 하고요.

 

읽어낸 키 높낮이를 수치화해 밀링머신 방식의 기계로 자동차 키를 가공해 냅니다. 자동차 열쇠를 복원하는 과정은 여러 가지 방법이 있고 위와 같은 방식으로 차 키를 가공했을 때 원본에 가장 가까운 차 열쇠가 생산되고요. 작동 또한 원본 열쇠에 뒤지지 않습니다.

 

모닝 자동차 키 각인과 작동 여부는 동영상으로도 담아왔지만, 잠기는 방향으로 한 번에 회전하고요. 작동 또한 부드럽습니다.

하트2

열리는 방향으로도 간섭 없는 회전을 보여줍니다.

 

트렁크 작동도 확인해야겠죠~ 예측불허~ 가볍게 돌아갑니다.

 

이그니션에서 시동을 걸어 보았으나 스타트 모터만 회전하는 것으로 보아 이모빌라이저 차량으로 보이고요. 조립식 이모빌라이저 키 재료를 다시 각인 칩까지 삽입했습니다. 보안코드 작업을 진행했고요.

 

이모빌라이저 표시 등입니다. 보안상 문제가 해결되었고 시동을 걸 준비가 완료되었다는 표시이고요. 바로 시동이 걸립니다.

 

시동이 걸리자 추위를 피해 제 차에 계시던 고객님 신분증과 이모빌라이저 차 키 복원 비용을 봉투에 담아 모닝 차량으로 오셨습니다.

 

추위에 고생했다는 말씀하시는 고객님께 키메이커닷컴 안산 본부를 찾아주심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는 것으로 2006년식 모닝 이모빌라이저 차 키 복원 작업을 마칩니다.

감사

2006년식 모닝 자동차 키 각인과 작동 여부 확인은 동영상으로도 담아왔습니다.

충전중

안산/의왕/화성/군포 지역에서 모닝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대한민국에서 모닝 이모빌라이저 차 키를 분실했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지도 선택으로 자동차 키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