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그랜드스타렉스차키분실,안산.화성자동차키제작,스타렉스차키복제,차문이잠겼어요,

안산열쇠센타 2015. 2. 28. 10:37
728x90

자동차 모양이 다양한 만큼 자동차 키 종류도 다양하고 복잡합니다. 오늘은 현대 소형 승합차의 대명사 스타렉스 그중에서도 2006년식 그랜드 스타렉스 이모빌라이저 리모컨 키 복원작업을 소개합니다.

아침 출근길에 그랜드 스타렉스 차 키 분실을 확인한 고객님은 택시로 출근하셨다고 말씀하시고 현장에 도착해 전화하면 사모님께서 받을 것이라고 하십니다. 지하 주차장을 한 바퀴 돌아 그랜드 스타렉스 차량을 찾았고요. 사모님께 전화했더니 차 키 제작 시간을 묻더니 먼저 차 열쇠 제작을 부탁하십니다.

 

주차 알림판의 전화번호로 신분확인을 가름하고 바짝 주차해 작업공간이 좁아 반대편을 확인하니 키 박스가 없는 모델의 그랜드 스타렉스 차량입니다.

 

 

날씬한 몸을 비집고 들어가 자동차 열쇠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했고요. 그랜드 스타렉스 차 키 모양을 유추해 냅니다. 이 과정에서 가장 많이 하시는 질문 그 안에 글씨가 쓰여 있느냐입니다. 하하하~ 요즘 차량은 리모컨 키와 스마트 키 사용으로 열쇠를 사용하지 않아 먼지와 이물질이 가득하고요. 노란 철판 색깔도 구분하기 어렸습니다. 물론 어떤 차량의 차 문이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손상 없이 차 문을 열어드리고요.

 

심혈을 기울여 확보한 그랜드 스타렉스 키 모양 정보를 바탕으로 시험용 자동차 키를 가공하는 장면이고요. 여기서 시험용 차 키라고 말씀드리는 것은 기아, 현대 자동차를 기준으로 이모빌라이저 옵션이 가장 많이 탑재되어 일반 키 제작만으로 시동이 걸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랜드 스타렉스 키 제작 과정과 작동 확인은 동영상으로도 담아왔습니다.

 

 완성된 그랜드 스타렉스 차 키 작동 여부를 확인합니다. 문짝 키 박스에서 무리 없이 회전하고요. 이그니션에서 확인한 결과 예상대로 이모빌라이저 옵션 차량입니다.

??

이모빌라이저가 궁금하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준비한 그랜드 스타렉스 리모트 키(리모컨과 열쇠가 붙어있는)이고요. 열쇠와 리모컨 그리고 이모빌라이저 칩까지 다 들어가 있습니다.

 

현대 자동차 순정 리모트 키를 다시 각인합니다.

 

리모트 키 작동 여부도 확인해야겠죠~ 잠기는 방향으로 회전한 상태이고요. 간섭이나 뻑뻑함 없이 부드럽게 작동합니다. 차 키 각인이 잘 되었다는 증거이고요.

 

이모빌라이저 보안코드와 리모컨 코딩 작업을 진행합니다. 여기서 이모빌라이저 보안코드를 입력할 때는 이그니션에 키를 삽입해야 하고요. 리모컨 코딩 작업할 때에는 이그니션에서 키를 빼내야 합니다.

 

차 키 제작과 이모빌라이저와 리모컨 코딩작업을 완료하고 시동이 걸렸습니다.

 

시간에 맞춰 현장에 도착한 사모님께 새로 제작한 리모트 키 작동을 확인해 드리는 것으로 2006년식 그랜드 스타렉스 자동차 열쇠 복원 작업을 완료합니다.

신나2 
안산, 화성 지역에서 그랜드 스타렉스 차 열쇠를 분실했을 때~

전국 어디서나 그랜드 스타렉스 이모빌라이저 차 키를 분실했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 선택으로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