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스마트키방전으로차문이안열릴때,그랜저HG차문열기,안산.화성자동차키출장,고잔동차키분실,

안산열쇠센타 2015. 3. 11. 16:32
728x90

그랜저HG 스마트 키 옵션 차량에 원격 시동 장치를 추가로 설치한 고객님 차 안에 원격 시동 리모컨이 있는데 차 문이 잠겨버렸다고 키메이커닷컴 안산 본부에 HG 그랜저 잠금해제를 의뢰하셨습니다. 퇴근 시간 정체를 뚫고 단원구 고잔동으로 출동해 그랜저 HG 차 문을 열어 드리고 왔고요. 그랜저 HG 차 문 열기 작업을 소개합니다.

원격 시동장치 리모컨을 넣고 입을 다물어버린 2012년식 HG 그랜저 차량입니다. 고객님 길가에 마중 나와 계시고 왜 차 키가 차 안에 있는데 차 문이 잠기는지 모르겠다고 말씀하시네요. 저도 정확한 지식은 없지만, 지금까지 경험으로 볼 때 차 안에도 리모컨과 스마트 키 사각지대가 있다는 것과 주파수 오작동이나 방전으로 판단됩니다.

 

어떤 분들은 차에 키 박스가 없다고 말씀하시는데 테이프 위에 키 캡을 분리하면 그 안에 키 박스가 들어 있고요. 일반 고객님들께서 분리하기엔 조금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왜? 일반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설계하지 않았는지 의문이고요.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짜잔~ 키 박스가 보이시죠, 개문 툴 일명 텐션(회전 응력을 가할 수 있는 공구)을 장착하고 잠금해제 준비가 완료 되었습니다.

 

4단계 12개의 부속을 키로 작동한 상태의 위치에 공중부양으로 정렬시키고 HG 그랜저 운전석 키 박스 마개가 회전합니다. 조금 더 응력을 가하자 키로 작동했을 때와 같은 기분 좋은 비음이 들리고요. 차 문이 열립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확보한 HG 그랜저 원격 시동 리모컨 겸 스마트 키이고요. 작동에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사제 경보기라 현대 서비스에서 수리가 불가한 것으로 알고 있고요. 구매한 차량용품점에서 서비스받을 것을 권해 드렸고요.

 

주위에 주차 관리를 하시는 분들께서 구경하시면서 한마디 하십니다. 요즘 차들을 철사로 쑤셔서 열리지도 않고 잘 못 건드리면 큰일 나겠다고 말씀하시네요. 그렇죠~ 요즘은 소형 차량에도 에어백이 장착되어 있어 시동이 걸려 있는 상태에서 유리 틈을 공략하다가 에어백이 작동하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이상으로 현대 자동차 그랜저HG 잠금해제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감사

안산/화성/군포/의왕 지역에서 그랜저HG 차 문이 잠겼을 때,

전국 어디서나 그랜저HG 차 키를 분실했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지도 선택으로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