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아반떼XD자동차열쇠제작,안산자동차키분실,화성자동차열쇠복사,자동차열쇠잃어버림,

안산열쇠센타 2015. 1. 7. 00:15
728x90

수은주가 곤두박질을 치고 바람에 눈 얼음까지 얼기 시작했습니다. 외출할 때 따뜻하게 무장하시고요. 오늘을 현대 준중형의 대명사 아반떼 XD 자동차 키 과정을 소개합니다. 2001년식 아반떼 XD 자동차를 운행하는 고객님 회사 근무 중 차 키를 분실한 것을 알고 인터넷 검색으로 키메이커닷컴 안산 본부와 자동차 키 제작 가격과 작업 시간을 상담하시고 아반떼 XD 차 키 복원을 의뢰하셨습니다. 마침 장거리 출동 중이라 고객님께 말씀드렸더니 퇴근 시각 전까지만 차 키를 완성해 달라고 하시네요.

고객님께서 알려 준 퇴근 시각보다 훨씬 빨리 화성시 매송면 매송 IC 부근 공장으로 출동해 마주한 2001년식 아반떼 차량입니다. 아직 깔끔하고, 고객님 근무 중이라 자리를 비울 수 없다고 키 제작을 완료하면 공장 안으로 연락하라고 말씀하시네요. 

 

연식이 있는 차량이라 마모가 적은 조수석 키 박스를 공략하고요. 열리는 방향으로 키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차 문이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손상 없이 열어드리고요. 아반떼의 역사도 상당합니다. 엘란트라를 시작으로 아반떼. 아반떼 XD,(이 모 빌라의 저 시스템 탑재) 아반떼 HD,(스마트 키 탑재) 아반떼 MD(스마트 키, 폴딩 키 탑재)까지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차량도 드문 것 같습니다.

굿보이 

확보한 키 모양 정보를 바탕으로 아반떼 XD 자동차 키를 가공하는 중이고요.  

 

완성된 아반떼 XD 차 키 작동 여부를 확인해 봅니다. 잠기는 방향으로 간섭 없이 회전하고요.

슈퍼맨

응력이 강한 트렁크 키 박스에서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회전합니다.

굿보이

이번에 자동차 키를 분실한 아반떼 XD 차량은 구형 모델로 이모빌라이저 옵션이 탑재되지 않아 키 제작만으로 시동이 걸렸고요.

 

시동 소리에 고객님 나오시고 사실 차 키를 분실해 제작한 지가 한 달도 안되었다고 말씀하시고요. 그때는 시간이 많이 걸렸고 키 제작을 하지 못해 트렁크에 있는 키 박스를 빼내고서야 아반떼 차 키를 완성했다고 하십니다. 키 제작이 빠르기도 하지만, 작동 또한 부드럽다고 칭찬해주시네요. 각각 두 개의 차 키 작동을 확인한 고객님께 명함을 챙겨드리는 것으로  2001년식 아반떼 XD 분실 차 키 복원 작업을 완료합니다.

고고
안산/화성/군포/의왕에서 아반떼 XD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

 아반떼 차 문이 잠겼을 때~

 

전국 어디서나 지도 선택으로 자동차 열쇠 전문가 찾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