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옵티마자동차키분실,안산.화성차키분실,자동차열쇠제작가격,차열쇠복사비용,

안산열쇠센타 2015. 1. 3. 20:57
728x90

날씨 조금 풀리니 움직일만합니다. 연초에 옵티마 자동차 키를 분실했다는 고객님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매장까지 찾아오셨습니다. 옵티마 차 키 재료 몇 개 챙기고 고객님 모시고 상록구 본오3동 라성 호텔 옆 골목으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연초에 다른 교통편으로 고향을 다녀왔는데 고향 쪽에서 자동차 키를 분실했다는 옵티마 차량입니다. 주차 단속 구역인데 다행히 주차 단속은 피하셨네요.

 

연식이 있는 옵티마 차량이라 키 박스 마모가 상당히 진행되었고요. 키 모양을 판독해 내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반대편으로 이동 옵티마 조수석 키 박스에서 키 모양 정보를 판독합니다. 가끔 키통 안에 숫자가 적혀 있느냐고 물으시는데 그렇지는 않고 키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해 부속(핀)들의 높낮이를 체크해 수치화해 내는 것이고요. 상당한 노력과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차 키로 작동한 상태를 얼마나 정확하게 빨리 유지하느냐에 따라 기술력을 평가하기도 합니다.

굿보이

확보해낸 차 열쇠 모양 정보를 바탕으로 옵티마 자동차 키를 각인하는 중입니다. 줄질과 수동 연마기로도 차 키를 제작하는 방법도 있지만, 위와 같은 방법으로 차 열쇠를 가공하면 출고 때 받은 키에 가장 가까운 차 키가 생산되고요. 사용할 때도 작동이 원활합니다.

 

완성된 옵티마 자동차 키 작동 여부를 확인합니다. 잠기는 방향으로 간섭 없이 회전하고요.

오케이3

벨릿 키 시스템이 적용된 트렁크에서도 옵티마 트렁크에서도 편안하게 회전하고 트렁크가 열립니다.

 

평소에 사용하는 트렁크 열림으로 되어 있습니다. 운전석에서 수동으로 트렁크가 열리고요.

트렁크 잠김 쪽으로 작동했습니다. 운전석에서 수동으로 개방할 수가 없고요. 마스터 키로만 트렁크가 개방됩니다.

 

고객님 여분의 차 키도 부탁하셔서 추가해 드렸고요. 주차 단속을 피해서 다행이라고 말씀하시고 서둘러 출발하시는 것으로 옵티마 자동차 키 복원 작업을 마칩니다.

감사

안산/화성/군포/의왕 지역에서 옵티마 차 키를 분실했을 때~

자동차 문이 잠겼을 때~

전국 어디서나 자동차 키 분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차 전문가가 찾아갑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