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차키분실했어요,안산마티즈자동차키분실,화성마티즈차열쇠제작,차문잠겼을때,차키분실시,

안산열쇠센타 2015. 1. 10. 17:40
728x90

 

날씨가 겨울을 확실하게 느끼게 하네요. 요 며칠 장거리를 다녀왔더니 몸 상태가 완벽하지 않습니다. 변덕스러운 추위에 건강 잘 챙기시고요. 오늘은 국민차로 불렸던 티코의 대를 이은 마티즈 자동차 키 제작 과정을 소개해 봅니다. 여자 친구가 병원에서 퇴원해야 하는데 마티즈 자동차 키가 보이지 않아 남자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했는데 남자 친구분께서 키메이커 닷컴 안산본부에 마티즈 차 키 제작을 의뢰하셨습니다.

추위에 건물 지하 주차장에 주차했고 입구까지 마중을 나오셨네요.

 

벽 쪽에 바짝 주차를 잘한 덕분에 조수석 키 박스에서 차 키 모양 정보를 확보하고요. 리모콘를 사용하지 않아 운전석 키 박스가 있어 조수석에서 키 정보를 확보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확보한 키 모양 정보를 수치화해 마티즈 차 열쇠를 각인하는 장면이고요. 위와 같은 밀링식으로 차 키를 가공하면 차를 새로 살 때 받은 원본 키에 가장 가깝고 정확한 차 열쇠가 생산됩니다.

 

주차 알림판 전화번호와 통화한 전화번호가 일치하지 않아 신분 확인을 했고요. 잠시 후 여자 친구가 내려오시네요.

 

완성된 차 키 작동을 확인해 봅니다. 잠기는 방향으로 회전하고요.

오케이3

 

열리는 방향으로도 간섭 없이 작동합니다. 사실 자동차가 소형이라고 해서 차 키 제작이 수월하지는 않고요. 티코를 시작으로 마티즈, 마티즈2, 올 뉴 마티즈, 쉐보레 스파크까지 차 키 재료 선택부터 차 키 제작 리모콘 등록까지 난도가 있습니다.

 

두 번 출동하지 않으려면 트렁크도 확인해 드려야겠죠? 사실 트렁크를 키로 작동할 기회는 많지 않지만 정확한 차 키 제작을 확인합니다.

 

 차 키 제작을 유심히 지켜보았던 고객님과 여자 친구분, 자동차 키 분실도 처음이고 차 키 제작이 현장에서 완성되는 것을 보는 것도 처음인데 신기하고 놀랍다고 말씀하시고 사실 차 키를 찾다가 못 찾아 마티즈 차량을 견인해 차 키 박스를 다 바꾸려고 했다고 이실직고하십니다. 하하하~ 어느 분야나 전문가가 있고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도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찾으시면 키 박스 교체 없이 저렴한 비용에 시간도 절약된다고 설명해 드리고 마티즈 자동차 키 제작을 완료합니다.

신나2

자동차 키를 제작하면서 동영상 촬영이 쉽지는 않지만, 동영상으로 담아 왔습니다.

운 좋게 한 번에 회전합니다.

화성, 안산, 군포, 의왕에서 마티즈 차 키 분실했을 때~

마티즈 차 문 잠겼을 때~

차 키 분실했을 때~ 키통 교체 없이 현장 차 키 제작해주는 곳~~~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지도 선택으로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