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레이자동차키분실,안산와동차키분실,화성레이차열쇠분실,의왕레이차키분실비용,레이차키복사,

안산열쇠센타 2015. 1. 5. 20:12
728x90

추위에 레이 자동차 키를 분실한 고객님이 계셔서 단원구 와동으로 출동해 레이 자동차 열쇠를 복원해 드리고 왔습니다. 기아 자동차 레이는 소형 차종이지만 현대 자동차의 핵심 TG 그랜저, HG 그랜저와 같은 평면 굴곡 키(일명: 지렁이 키) 시스템이 장착하고 있고요. 스마트 키(버튼을 눌러서 시동을 거는 방식과 폴딩 키(접이식 리모컨 키) 방식 두 가지로 출고됩니다.

 출근길에 레이 자동차 키 분실을 확인한 고객님 출근 후 인터넷 검색으로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열쇠센타를 방문 후 블로그를 살펴보고 상담을 요청하셨습니다. 처음 수입차 미니로 착각해 자동차 키 제작 가격 상담에 오해가 발생했네요. 하하하~ 다시 차분하게 상담하시고 저녁 퇴근 시각에 맞춰 레이 자동차 키 제작을 주문하셨습니다.

 

퇴근 시각이 늦어질 것 같다고 양해를 구하는 전화를 다시 하셨고요. 고객님과 도킹 후 레이 키 박스를 키로 작동한 상태를 만들었습니다. 모두 4곳의 키 모양 정보를 확보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고요. 레이 차 문이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손상 없이 차 문을 열어드립니다.

 

어렵게 확보한 레이 키 모양 정보를 수치화해 연마기로 차 키를 가공하는 장면이고요.

 

차 키가 완성되기를 기다리는데 고객님 따뜻한 원두커피를 사오셨네요. 감사합니다~

감사

고객님 응원에 힘입어 한 번에 레이 차 열쇠를 완성하려고 했으나 레이 차 키 특성을 잘 못 판단해 아까운 차 키 재료 두 개가 전사한 후 완성되었습니다. 레이 차 열쇠가 완성되고 확인해 보니 키 정보를 판독할 때 높낮이가 판단이 애매하면 높게 판독해야 하는데 낮게 판독하는 우를 범했네요. 잠기는 방향으로 작동했습니다.

 

한 번 회전하기 시작하니 열리는 방향으로도 거침없이 돌아가고요.

슈퍼맨

시동 점화장치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러운 회전합니다.

 

앞에서 레이 키 시스템에 대해 언급했듯이 스마트 키 방식이 아닌 폴딩 키 방식이라 키 제작만으로 시동이 걸렸고요.

하트2

고객님 회사 업무용 차량이라 여러 사람이 이용 차 키 분실이 잦다고 말씀하시고 따뜻한 원두커피도 대접받아 여분의 차 키를 선물해 드렸습니다.

 

완성된 두 개을 레이 차 키 작동 여부를 직접 확인하는 것으로 2012년식 레이 자동차 키 복원 작업을 마칩니다. 흠~ 아직도 따뜻한 원두커피향이 나는 것 같네요. 고객님 감사합니다.

신나2

레이 자동차 키 제작 과정과 작동 여부 확인은 동영상으로도 담아왔네요.

안산, 화성에서 자동차 열쇠 잃어버렸을 때~

레이 자동차 문이 잠겼을 때~ 레이 폴딩 키 제작해주는 곳~

전국 어디서나 지도 선택로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만날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