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자동차키분실,싼타페자동차열쇠제작,안산/화성차키출장복제,차열쇠잃어버림,

안산열쇠센타 2015. 1. 2. 15:53
728x90

새해가 밝았네요. 오늘도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열쇠센타 방문에 감사드리고 새해 福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새해 첫날에도 자동차 키를 분실한 고객님이 계셔서 출장을 다녀왔네요.

추위에 산타페 자동차 키를 분실한 고객님이십니다. 몇 군데 전화해 봤지만, 출동하는 업체가 없어 인터넷 검색으로 "안산 상록구 본오동 자동차 키 분실"을 검색했다고 아시네요. 하긴 휴일이고 날씨도 너무 추워 출동하기가 쉽지는 않았고요. 다행히 다세대 주택 건물 안쪽에 주차해서 그나마 작업이 순조롭겠습니다.

 

건물 벽에 바짝 주차해 작업 공간 확보도 어렵고 사진도 제대로 못 찍었고요. 자동차 열쇠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하고 싼타페 자동차 열쇠 모양을 판독해 냅니다. 리모콘 키 방전이나 차량 방전 시 또한 실수로 차 키를 차 안에 두고 차 문이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손상 없이 차 문을 열어드리고요. 철사로 쑤시거나 에어백을 이용해 강제 개문으로 차량에 무리가 있는 방법과는 달리 수준 높은 잠금해제 방법입니다.

참잘했어요

확보한 자동차 키 정보를 수치화해 싼타페 차 열쇠를 각인하는 장면이고요. 지금까지 차 키 제작 방법 중 가장 정확하게 자동차 키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싼타페 자동차 열쇠 가공 장면과 작동 여부 확인은 동영상으로도 담아 왔네요.

 

위와 같이 한 번에 작동하고요. 이번에 차 키를 분실한 싼타페 차량은 2001년식으로 이모빌라이저 옵션이 탑재되지 않아 키 제작만으로 시동이 걸리는 모델입니다.

하트2

고객님께서 직접 시동을 확인하시는데 배터리가 좀 약해 시동이 원활하지 않네요. 이상으로 싼타페 자동차 키 제작을 마쳤습니다. 추위에 건강 잘 챙기시고요~~~☆

감사

안산/화성 지역에서 자동차 키를 분실하셨습니까?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리셨습니까?

 

전국 어디서나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