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그랜저XG자동차키분실,안산차키분실,화성자동차열쇠출장복사,본오동차열쇠잃어버림,

안산열쇠센타 2014. 12. 27. 16:25
728x90

날씨가 좀 풀렸네요. 그래도 응달진 곳에는 빙판이 있으니 안전운전해야겠습니다. 그랜저XG 자동차 키를 분실 사고를 당한 고객님 키메이커 닷컴 안산본부 열쇠센타에 분실 자동차 키 복원을 의뢰하셨습니다. 장비와 재료 챙겨 상록구 본오동으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매장에서 가까운 곳이지만, 연말이라 그런지 차가 밀려 시간이 지연되었습니다. 고객님 혹시 차 안에 여분의 차 키가 있을까 보험사 출동 서비스를 불러 차 문을 열어 놓았다고 말씀하시네요. 제가 출동했으면 손상 없이 깔끔할 텐데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하하~

웃기시네

연식이 있는 그랜저 XG 차량이라 마모가 덜한 조수석 키 박스를 공략하고요. 요즘 허수 핀이 장착되었거나 레이저 키(평면 굴곡 키) 시스템이 장착되기 이전의 모델이라 키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하지 않고 바로 키 모양 정보를 확보해 냅니다.

 

확보한 키 모양을 수치화해 밀링방식으로 그랜저XG 자동차 열쇠를 각인해 내는 장면이고요. 자동차 키를 복원하는 방법이 몇 가지가 있지만, 가장 최근 방식이고 정확도 또한 완벽에 가깝습니다.

 

자동차 키를 가공하는 동안 주차알림판 전화번호로 신분확인을 가름합니다. 정확하네요.

 

완성된 그랜저 XG 자동차 열쇠 작동을 확인해 봅니다. 열리는 방향으로 작동했고요. 위쪽 7번째 정보를 낮게 보아 수정을 거쳤습니다. 물론 한 번에 작동할 때도 있지만 요즘 강추위에 가끔 실수하네요.

슈퍼맨

문짝 키 박스와 달리 벨릿 키 시스템이 장착된 그랜저 XG 트렁크 키 박스이고요. 유감없이 회전합니다. 트렁크에는 키로만 작동할 수 있는 옵션과 차량 내부에서 트렁크 버튼을 눌러서 열 수 있는 두 방향 잠금장치가 있고요. 짐을 싣거나 트렁크를 닫을 때 트렁크 잠금장치 스위치(락 버튼)를 잘 못 만져 잠겨버릴 경우 차 열쇠로만 작동되니 주의해야겠습니다.

 

고객님 약속 시각이 다 되어간다고 서둘러 달라고 주문하였으나 예상 시간보다 빨리 그랜저 XG 키 제작이 완료되자 여분의 키까지 말씀하시네요. 비상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 복사(복제)해 드리고 그랜저 XG 분실 차 키 복원 작업을 완료합니다.

신나2

그랜저 XG 자동차 키 각인 장면과 작동 여분 확인은 동영상으로도 담아 왔습니다.

안산/의왕/화성/군포에서 그랜저XG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

그랜저 XG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전국 어디서나 자동차 열쇠를 분실했을 때~

지도 검색으로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