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고

디프로매트 금고가안열릴때,안산 금고가잠겼을때,화성 디지털금고 열어주는곳,고잔동 금고수리,

안산열쇠센타 2016. 7. 13. 00:54
728x90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열쇠 센타 방문을 환영합니다. 더위도 너무 덥네요. 물을 많이 마시는 것도 좋다고 하니 실천해봐야겠네요. 오늘은 중요한 물건을 보관하는 금고가 잠겼을 때,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때 해결 과정을 살펴봅니다.

전국 디지털 금고 열쇠 엔지니어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다음날 새벽 외국으로 출발해야 한다는 고객님 여권을 금고에 보관했고 알고 있던 비밀번호를 눌러봐도 비밀번호가 맞지 않는지 에러가 발생하고 금고가 열리지 않는다고 밤늦게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열쇠 센타에 디프로 매트 금고 개방을 의뢰하셨습니다.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OO 아파트로 출동했고요. 심야 출동에 반갑게 환영해주십니다.


 야간 출동에 옆 지기 동행했고 제가 작업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놨네요. 여러 가지의 공구가 동원되었고 디지털 금고마다 다른 특성이 있고 최소한의 손상(금고를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조건)으로 금고 개방 작업을 진행합니다.


 순서대로 핵심부위(솔레로이드)를 찾아 공략해 디프로매트 금고문이 열리고요. 걱정스러운 모습으로 지켜보시던 고객님의 얼굴에 미소가 번지고 급한 마음에 여권부터 확보하십니다.


 금고 내부에서 건전지를 교체하도록 설계되었고 말풍선으로 표시된 부분이 비밀번호 변경 버튼입니다.


 디프로 매트 금고 제원과 유의사항입니다.


 금고 개폐에 관여하는 솔레로이드와 기계식 잠금장치입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솔레로이드가 알류미늄 박스에 매립되어 있어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거나 분실했을 때 개방하는데 상당한 어려움이 있습니다. 즉 보안이 높다는 것이고요, 안전핀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배선을 점검하고요. 배선에 전혀 손상이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다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작동 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으로 디프로매트 디지털 금고 열기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이나 화성시에서 금고문이 안 열릴 때는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디프로매트 디지털 금고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가까운 곳은 금고 열쇠 기술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열쇠 국가 공인1급 열쇠센타 바로 연결하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