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고

기계식 다이얼 금고가잠겼을때,안산,화성 범일금고 열어주는곳,금고열쇠 분실시,

안산열쇠센타 2016. 7. 16. 20:03
728x90

금고가 잠겼을 때~

금고 비밀번호를 모를 때~

안산, 화성 범일금고 열어주는 곳~

열쇠 전문가 단체 키메이커 닷컴 방문을 환영합니다. 계속되는 더위에 건강 잘 살피시고요. 수시로 물을 마셔주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오늘은 잠금장치의 결정판 금고가 잠겼을 때, 금고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때, 범일 DS 133 금고가 열리는 과정을 살펴볼게요.

전국 금고 열쇠 기술자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며칠 전부터 범일 DS133 기계식 다이얼 금고 개방에 대해 상담했고 출동을 의뢰한 안산시 상록구 장하동으로 출동했고 안산동이라고도 하고 시흥시 목감동과 경계까지 출동했습니다.
 

세계 100 여국에 수출되고 있다고 하고 보기에도 튼튼해 보입니다.

 

기계식 다이얼 금고는 크게 평 다이얼과 엘보 다이얼로 구분하는데 금고 내부 다이얼이 노출된 방식과 금고 다이얼이 알루미늄 박스 안에 매립된 방식으로 구분합니다. 이번에 다이얼을 고정해서 사용하다가 실수로 다이얼이 돌아가 버린 상황이고 비밀번호도 알 수가 없다고 하시네요. 난감한 상황입니다.
 

 다행히 금고 열쇠는 소지하고 있고 금고 개방 후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최소한의 손상으로 금고를 공략합니다.

 

금고와 밀고 당기는 접전이 벌어지고 범일 DS 133 금고 레버가 올라갑니다. 금고는 대부분 위로 작동하지만, 가끔 아래쪽으로 작동하는 금고도 존재하고요. 현장에서 여러 가지 변수가 발생하므로 항상 긴장되어도 레버가 작동했으니 금고가 열리겠죠~

 

 짜잔~

범일 DS 133 금고문이 열렸습니다. 건설 현장에서 사용하는 중요한 장비인데 금고 비밀번호를 몰라 이틀 동안 사용하지 못했다고 말씀하시네요.

 

금고를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부품을 교체하고고요. 범일 DS133 기계식 다이얼 금고 개방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이나 화성시에서 금고 비밀번호를 잃어버렸거나 생각나지 않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본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난 금고가 잠겼거나 금고가 안 열릴 때는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해결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금고 열쇠 기술자를 안내합니다.

 

☆열쇠 국가 공인1급 열쇠센타 바로 연결하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