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수입차문이잠겼어요,렉서스차문열기,안산외제차키복사,화성수입차열쇠제작,와동수입차열쇠출장,렉서스차키분실,

안산열쇠센타 2016. 3. 14. 12:31
728x90

수입차 문이 잠겼을 때,

수입차 렉서스 차 문 열어주는 열쇠 집~

대한민국 자동차 열쇠 기술자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국가 공인 1급 안산 열쇠 센타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네요. 기온 차가 심한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요. 날이 풀리면 나들이가 잦아지고 자동차 열쇠 분실과 차 문이 잠기는 사고는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미리 예비 키를 준비해두어 즐거운 나들이에 기분 상하는 일이 없으시길 권장하고요. 오늘은 수입 자동차 렉서스 차 문이 잠겼을 때 손상 없이 차 문이 열리는 과정을 소개합니다.

동료 열쇠 전문가께서 출동이 겹쳐 대리 출동을 부탁하셨고요. 안산시 단원구 와동 와~ 스타디움 주차장으로 출동했습니다. 상록구 본오동에서 10 여분의 시간이 소요되었고요. 넓은 와~ 운동장 주차장 입구까지 마중 나와 계신 고객님이십니다.

 

시동이 걸려있는 렉서스 차량이고요. 공구가 장착되었습니다. 여기서 시동이 걸려있을 때 철사나 에어백을 이용해 차 문을 열어 보려고 유리 틈을 공략하다가 에어백이 작동할 수 있으니 특별히 주의해야겠고요. 실제로 에어백이 작동한 예도 있습니다. 만약 에어백이 작동했다면 수리 비용이 만만치 않고요. 말 그대로 배보다 배꼽이 더 클 수 있으니 삼가야겠습니다.

 

렉서스 키 박스 부속을 원래의 비상 키로 작동한 상태의 위치에 정렬시키고 렉서스 키속통(마개)이 회전을 시작했고요. 1차 회전이 상태입니다. 잠금장치에 이상이 없다면 차 키로 작동한 것과 같이 차 문이 열릴 것입니다.

 

2차로 키통 내부 부속이 공략되었고요. 렉서스 수입차 문이 열렸습니다. 고객님의 탄성 소리가 살짝 들리고요.

 

도요타 렉서스 차량입니다. 기아 오피러스와 같이 회사명은 생략하고 그냥 렉서스로 호칭하는 것으로 생각되고요.

 

 1차로 공략했던 위치에 정지한 상태이고요. 렉서스 키 구조상 원위치 추가 작업이 필요합니다. 즉 간섭을 받는 핀으로 렉서스 차 키가 삽입되었을 때 위치로 정렬시키는 복귀 작업이 필요합니다.

 

옆에서 지켜보던 고객님 약속 시각에 늦지 않아 다행이고 신속한 출동과 손상 없는 잠금 해제에 고맙다고 말씀하십니다. 사진으로 못 담아 왔지만, 렉서스 비상 키 작동 여부를 확인해드렸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철사로 쑤시거나 에어백으로 차 문을 강제로 벌리지 않고 도요타 렉서스 차 문이 손상 없이 열리는 것으로 수입차 잠금 해제가 완료되었습니다. 안산시 단원구 와동에서 수입차 문이 잠겼을 때, 전국 어디서나 외제차 렉서스 차 문이 잠겼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