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스펙트라차키분실,안산자동차열쇠제작,화성자동차키분실,부곡동열쇠출장,

안산열쇠센타 2016. 3. 10. 17:54
728x90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기아 자동차 스펙트라 차 키를 분실했을 때~

대한민국 자동차 열쇠 기술자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키메이커 닷컴 안산 열쇠 센타 방문을 환영합니다. 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가 대단하네요. 환절기에 건강 잘 챙겨야겠습니다. 집이나 자동차, 사무실 등등 보안장치의 열쇠는 잃어버리기 전에 미리 복제해둘 것을 권장하고요. 여분의 열쇠를 준비하지 못하고 키를 분실했을 때는 열쇠 전문가 단체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해결됩니다. 그럼 오늘은 기아자동차 스펙트라 자동차 열쇠를 했을 때 복원 과정을 살펴볼게요.

야간에 자동차 키를 잃어버려 난감하시다는 고객님이 계시는 안산시 상록구 부곡동으로 출동했고요. 상록구 부곡동은 월피동과 장상동을 경계로하고 있으며 다음날 출근해야 하는데 차 키를 분실해 걱정이 태산이라는 고객님과 기아 자동차 스펙트라 차량입니다.

 

집 앞 주차장이라 신분확인은 생략하고 스펙트라 자동차 열쇠 제작을 시작합니다. 가장 중요한 차 열쇠 모양을 확보하는 과정이고요. 자동차 문이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차 문을 열어드립니다.

 

오랜만에 작업하는 스펙트라 차량이라 맞는 키 재료를 찾느라 고생했네요. 세피아2와 카니발2 호환되고 핀 간격도 일치합니다.

 

어두운 곳에서도 스펙트라 자동차 열쇠가 복원되었고요. 작동을 확인합니다. 뻑뻑함이 있어 수정 작업을 했더니 부드럽게 작동하고요. 잠기는 방향입니다.

 

열리는 방향으로도 간섭 없이 회전합니다.

 

이번에 자동차 키를 분실한 스펙트라 차량은 2005년식으로 이모빌라이저 옵션이 탑재되지 않아 차 키가 복원되는 것으로 시동이 걸리고요. 계기판이 살아났습니다.

 

옆에서 지켜보던 고객님 얼굴이 펴지고요. 거듭 야간 출동에 고맙다는 말씀을 하십니다.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를 찾아주셔서 감사하다고 응대해드리는 것으로 기아 자동차 스펙트라 키 제작이 마무리되고요.

 

안산이나 화성시에서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 전국 어디서나 기아 자동차 스펙트라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열쇠 전문가 단체 키메이커 닷컴과 상담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