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볼보포크레인 키분실,안산 중장비 열쇠복사,화성건설장비 키제작,화성 굴착기 열쇠복사,굴삭기키복사,

안산열쇠센타 2016. 3. 15. 18:28
728x90

건설 중장비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볼보 포크레인 장비 키를 분실했을 때~

 자동차 열쇠 전문가 단체 키메이커 닷컴을 방문을 환영합니다. 날이 풀리고 평년 기온을 회복했다고 하고 야외 활동하기가 훨씬 부드럽네요. 미뤘던 일도 처리하고 운동도 좀 해야겠습니다. 오늘은 건설현장에서 사용하는 굴착기(포크레인)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해결 과정을 살펴봅니다. 

건설 현장에서 작업해야 할 굴삭기가 멈춰선 이유는 담당 기사님이 출근하지 않고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하십니다. 장거리 화성시 서신면으로 출동했고요. 몇 군데 열쇠 집에 볼보 굴삭기 제작을 상담 의뢰했으나 수입 건설 장비 키 제작이 어렵다는 답변을 듣고 급한 마음에 스마트폰 검색으로 안산 열쇠 센타 연락처를 확보했다고 말씀하시네요.

 

볼보 포크레인 문부터 열어야겠죠~ 문짝 키 모양 정보를 확보하는 과정이고요.

 

정보가 부족한 수입 건설 장비라 줄과 매직을 이용해 가장 기본적인 방법으로 볼보 굴삭기 문짝 키를 제작합니다.

 

문짝 키 제작이 완료되었고요. 볼보 굴삭기 안으로 진입했고요. 고소 공포증이 있는 제가 보기에 높이가 상당합니다.

 

볼보 문짝 키 시스템과 시동 점화장치 이그니션 키 시스템이 다르고요. 수작업으로 볼보 포크레인 열쇠가 완성되었습니다.

 

작동 여부를 확인을 위해 이그니션에 열쇠가 삽입되었고요.

 

ON 상태로 회전했습니다.

 

수입 포크레인 시동 방법도 모르지만, 위험도 따르고 고객님께 볼보 굴착기 열쇠를 건네드렸고요.

 

고객님께서 볼보 굴착기 문짝 키와 시동키 작동을 확인하는 것으로 수입 건설장비 볼보 포크레인 키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화성시 서신면에서 포크레인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전국 어디서나 건설 중장비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집단 키메이커 닷컴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