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화물차키분실했을때,안산화물차키복사,화성화물차문잠김,비봉차키출장수리,마도열쇠집,

안산열쇠센타 2016. 3. 7. 15:18
728x90

화물차 키를 분실했을 때,

기아 화물차 문이 잠겼을 때,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열쇠 센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봄이 오니 반갑지 않은 황사가 따라오네요. 아무쪼록 건강 잘 챙겨야겠습니다. 출고 때 받은 여분의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미리 복제해주시고요. 그렇지 못하고 마저 차 키를 분실했다면 열쇠 전문가 집단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자동차 키 분실 현장에서 원본과 같은 차 키를 복원해드립니다. 그럼 오늘은 기아 화물차 열쇠를 분실했을 때 복원 과정을 살펴볼게요.

안산시를 벗어나 화성시 비봉면을 거쳐 마도산업단지로 출동했습니다. 거리는 대략 15킬로 정도의 거리이고요.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서 멀지 않습니다. 기아 마크가 선명하고요. 연식이 있어 키통 마모가 심할 텐데라는 생각이 먼저 듭니다.

 

바가지차, 스카이차라고도 하네요. 중장비로 봐야 할까요?

 

마모가 심한 키통을 공략해 기아 화물차 키 모양을 확보했고요. 수동 연마기로 바가지차 열쇠를 각인합니다. 이번에 자동차 키를 분실한 기아 화물차량은 한 쪽으로 부속이 들어있는 편 날 방식의 키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고요. 키 모양 정보 판독이 까다롭습니다.

 

4단계 8개의 정보를 판독해 키 제작이 완료되었고요. 작동 여부를 확인합니다.

 

키 재료가 바뀌었죠~ 키 박스 마모가 심해 간섭이 발생하고요. 키 재료를 두꺼운 두산 지게차용으로 교체했습니다.

 

수작업으로 분실한 차 키를 복원하는 과정이므로 약간의 다듬질이 필요하고요. 완벽하게  복원되었습니다.

 

두산 마크가 선명하네요.

 

시동 점화장치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러운 작동은 유지됩니다.

 

다만 배터리가 방전되어 시동을 확인하지 못한 아쉬움이 있네요. 그래도 제 임무는 여기까지 완수했습니다.

 

고객님 남양읍으로 나가서 배터리를 공수해 오시겠다고 해서 모시고 나오는 것으로 기아 화물차 분실 차 키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화성시 마도면에서 자동차 열쇠를 분실했을 때, 전국 어디서나 바가지차 키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