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키

안산번호키시공,일동열쇠집,화성도어록판매설치,남양동열쇠복사,현관열쇠분실,부곡동열쇠출장,

안산열쇠센타 2016. 3. 9. 13:03
728x90

현관 열쇠를 분실했을 때~

현관문 디지털 도어록 설치해주는 곳~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열쇠 센타 방문을 환영합니다. 꽃샘추위 위력이 대단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은 현관문 디지털 도어록 시공 과정을 살펴봅니다. 디지털 도어록을 번호 키, 전자 키라고도 하고 열쇠 분실 걱정이 없어 많이들 찾으시네요.

안산시 상록구 부곡동으로 출동했고요. 시공이 완료된 디지털 도어록입니다.

 

새로 이사를 왔고 전에 거주하던 곳에서도 디지털 도어록을 사용했고 평소 열쇠 분실 걱정 없는 번호 키 시공을 부탁하셨습니다.

 

 

일단 기계식 보조 열쇠를 떼어 냈고요. 열쇠 분실 걱정만 없다면 기계식 보조 키도 보안성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이사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챙겨드렸고요.

 

아래 손잡이 열쇠도 망가져 먼저 교체합니다.

 

새로 시공할 디지털 도어록입니다. 가격대비 잔 고장이 없고 A/S도 확실해 주력으로 시공하고 있네요.

 

내부와 외부가 연결되었습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밀고 당겨주는 네 개의 볼트가 있고요. 오래 사용해 문이 찌그러지거나 아웃 바디가 좌우로 쏠리지 않습니다.

 

도어록 데드 볼트를 걸어주는 스트라이크(걸쇠)가 설치되었고요. 간격 유지가 중요합니다.

 

아래 손잡이 열쇠 교체와 도어록 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

 

현관 도어록 시공이 완료되었고 사용 설명서도 있지만, 비밀번호 입력 방법과 건전지 방전되었을 때 대처 요령을 설명해 드리는 것으로 부곡동 번호 키 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 화성시에서나 안산시에서 현관문 디지털 도어록 시공이 필요할 때, 전국 어디서나 현관 번호 키, 전자 키, 시공도 키메이커 닷컴입니다.


 

☆비밀번호 변경 방법☆

 

1, 실내 측 몸체의 (건전지 덮개)를 연 후,

(등록 버튼)을 "삑" 소리가 나도록

한 번 짧게 누릅니다.

--- 문 밖으로---

2, 실외 측(번호판 덮개)를 올리고

번호판 램프가 켜진 것을 확인 후,

--- 문 밖에서---

3, 비밀번호 4~12자리 숫자를

입력합니다.

--- 문 밖에서---

 

4, 번호판(*왼쪽 맨 아래) 버튼을 누르면확인음 소리가 나면서 등록이 완료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