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키

현관디지탈키시공,안산현관열쇠,화성디지털도어록판매,현관번호키고장,안산.화성전자키설치,

안산열쇠센타 2016. 1. 13. 15:39
728x90

현관 디지털 도어록 시공이 필요할 때,

현관문 열쇠가 고장 났을 때,

국가 공인 열쇠 1급 열쇠 센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눈발이 날립니다. 안전운전하시고요. 오늘은 현관 디지털 도어록 시공 과정을 소개해봅니다.

상록구 일동으로 출동했고요. 시공이 완료된 일체형 디지털 도어록입니다. 번호와 터치 키, 기계식 열쇠까지 사용할 수 있어 3웨리라고 불리고요. 비상 열쇠를 밖에 보관한다면 어떠한 상황에서도 기계적으로 문을 열 수가 있어 안전하다고 하겠습니다.

 

일체형 디지털 도어록 작동이 부분적으로 작동하지 않고 사용한 지가 오래되었다고 수리보다는 새로운 튼튼한 제품으로 교체를 원하셔서 기존 번호 키를 분리했습니다.

 

시공이 완료된 내부 모습이고요. 4개의 건전지가 들어가도 4인 기준 8개월 정도의 배터리 교체 시기입니다. 물론 직접 디지털 도어록을 사서 시공할 수도 있지만, 시공하는 사람에 따라 간격과 유격을 달리할 수 있어 건전지 교체 시기가 빨라질 수 있으니 전문가의 시공을 권장하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일체형 디지털 도어록 시공이 완료되었고요. 번호판이 크고 또렷해 노약자가 사용하기에도 편리한 제품입니다. 안산이나 화성시에서 현관문 도어록 시공이 필요할 때,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 찾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