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키

현관문 번호키열쇠,안산 열쇠출장,화성 디지탈키시공,도어락 비밀번호변경,전자키 판매수리,

안산열쇠센타 2016. 4. 6. 10:50
728x90

현관 열쇠를 분실했을 때,

현관 디지털 도어록 시공 잘하는 곳~

대한민국 열쇠 전문가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방문을 환영합니다. 화창한 봄 날씨에 여행도 가기 딱 좋은 날씨네요. 주말에는 가까운 곳이라도 다녀와야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알차게 보내시고 밤에는 비 소식도 있는데 우산 준비하는 것도 좋겠네요.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현관문 디지털 도어록 시공 과정을 살펴봅니다.

안산시 상록구 일동 천수사 입구로 출동했고 새로 이사를 오셨다고 말씀하십니다. 전에 살던 곳에서도 디지털 도어록을 사용했는데 열쇠 분실 걱정이 없어 좋았는데 사용 기간이 있어 그냥 놓고 왔다고 하시네요. 시공이 완료된 사진이고요. 보시는 것처럼 번호와 기계식 열쇠를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하고 안전한 제품입니다.

 

아직 이삿짐이 정리되지 않았고 사진 찍기가 부담스러워 작업 과정을 완벽하게 담아오지 못했고요.

 

사진으로 봐도 수평과 유격이 잘 유지되었고요. 디지털 도어록 시공에서 걸쇠와 번호 키 간격 유지가 중요한 이유는 유격이 많으면 잡음이 발생하고 유격이 없으면 간섭을 받아 건전지 소모와 제품 교체 시기가 빨라지게 됩니다. 즉 적당한 유격과 완벽한 수평 유지가 필요하고 전문가의 시공이 필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손가락이 위치한 곳이 비밀번호 변경 버튼이고요.

 

위 제품의 비밀번호 변경방법입니다.

 

☆비밀번호 변경 방법☆

 

1, 실내 측 몸체의 (건전지 덮개)를 연 후,

(등록 버튼)을 "삑" 소리가 나도록

한 번 짧게 누릅니다.

--- 문 밖으로---

2, 실외 측(번호판 덮개)를 올리고

번호판 램프가 켜진 것을 확인 후,

--- 문 밖에서---

3, 비밀번호 4~12자리 숫자를

입력합니다.

--- 문 밖에서---

 

4, 번호판(*왼쪽 맨 아래) 버튼을 누르면확인음 소리가 나면서 등록이 완료됩니다.

 

고객님께서도 전문 공구를 다루시는 분이고요. 디지털 키 시공을 위해 현관문으로 뚫고 난 후 구멍을 넓히는 공구라고 추천해주십니다. 공구 이름을 알려주셨는데 생각이 않나네요. 메모하는 습관을 길러야겠습니다. 하하하~

 

안산에도 공구 유통상가가 있고 하나 사야겠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현관문에 디지털 도어록이 시공되었고요. 비밀번호 변경 방법과 배터리 방전 시 대처요령 설명해드리는 것으로 안산시 상록구 일동 번호 키 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 화성시에서나 안산시에서 디지털 도어록 시공이 필요할 때 전국 어디서나 현관문 전자키, 번호키 판매 설치는 키메이커 닷컴과 상담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