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키

안산디지털키시공,화성도어록판매,현관문번호키설치,방화문번호키출장,성포동열쇠집,

안산열쇠센타 2016. 2. 17. 19:38
728x90

열쇠 전문가 키메이커 닷컴 안산 열쇠 센타 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잠금장치에 관한 모든 것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요. 깔끔하고 완벽한 시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방화문에 디지털 도어록 시공 과정을 소개할게요.

상록구 성포동으로 출동해서 디지털 도어록 시공이 완료된 사진이고요. 지금 봐도 깔끔하고 튼튼해 보입니다.

 

문이 양쪽으로 자리 잡고 있어 디지털 키 시공이 간단하지 않겠습니다. 정확한 위치를 잡아 32밀리 구멍을 뚫었고요. 디지털 도어록 시공에서 가장 중요한 작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내부와 외부를 연결하는 과정입니다.

 

밀고 당겨주어 문이 찌그러지거나 강제로 침입하려고 할 때 강력하게 버텨주는 역할을 하게 되고 이 제품이 튼튼하다는 방증이기도 합니다.

 

연결 상태가 정확한지 확인하는 과정이고요.

 

인바디 조립이 완료되었고 건전지가 삽입되었습니다. 물론 직접 시공도 가능하고 조립도 가능하지만, 얼마나 디지털 도어록을 이해하고 시공하느냐에 따라 건전지 교체 시기와 제품 수명에도 영향을 미치고요. 가능하면 열쇠 전문가에게 시공을 맡기시기를 권장합니다.

 

 

바깥쪽 조립 과정이고요. 수평과 수직을 잘 맞춰야겠고 좌우로 기울거나 비틀어지지 않게 고정볼트를 조여줍니다.

 

좌우 비틀림과 강제로 디지털 도어록을 뜯고 침입하려고 해도 끄떡 없겠습니다.

 

사진으로 봐도 수평과 수직이 잘 유지되었고 유격 또한 적당합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양문형 방화문에 디지털 도어록 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이나 화성시 지역에서 디지털 도어록 시공이 필요할 때, 전국 어디서나 번호키, 전자키 시공이 필요할 때는 열쇠 전문가 단체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세요.

 

☆비밀번호 변경 방법☆

 

1, 실내 측 몸체의 (건전지 덮개)를 연 후,

(등록 버튼)을 "삑" 소리가 나도록

한 번 짧게 누릅니다.

--- 문 밖으로---

2, 실외 측(번호판 덮개)를 올리고

번호판 램프가 켜진 것을 확인 후,

--- 문 밖에서---

3, 비밀번호 4~12자리 숫자를

입력합니다.

--- 문 밖에서---

 

4, 번호판(*왼쪽 맨 아래) 버튼을 누르면확인음 소리가 나면서 등록이 완료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