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액티언리모콘키고장,안산.화성액티언리모콘키교체,액티언폴딩키개조,액티언리모컨키제작,

안산열쇠센타 2015. 2. 10. 12:25
728x90

날씨가 조금 풀린 것 같습니다. 아침에 출동을 나갔다오는데 그늘진 곳은 아직 빙판길이네요. 블랙아이스라고 하던데 무엇보다 안전운전하시고요. 오늘은 자동차 키 분실 사고가 아니 액티언 스포츠 리모콘 키를 세탁기에 넣고 돌려버렸는데 리모콘 키가 부서졌고 시동이 걸리지 않는다는 고객님이 계셔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세탁기에 차 키를 넣고 돌려버렸는데 시동이 걸리지 않는다는 2006년식 액티언 스포츠 차량입니다. 낚시를 갔다가 물에 자동차 열쇠를 빠트린 경우도 있지만, 세탁기에 자동차 키를 넣는 사고도 종종 발생하네요.

 

깔끔하게 세탁을 마친 후 고장난 액티언 스포츠 리모트 키( 차 열쇠+리모컨)입니다. 목 부분이 부러졌고 리모컨 본체도 벌어져 이모빌라이저 칩이 분실되었네요.

 

새로운 순정 액티언 리모트 키이고 열쇠 쇠 부분은 그대로 사용합니다. 또한, 궁금해하는 이모빌라이저 칩 위치를 말풍선으로 표시했습니다. 리모트 키 쇠 부분 조립이 잘 못 되었네요. 덮개를 덮고 두 개의 나사를 조여야 합니다.

 

교체 수리를 완료한 액티언 스포츠 리모트 키입니다. 깔끔하죠?

 굿보이

운전석 문짝 키 박스에서 작동을 확인합니다. 예전 사용하던 키 블레이드를 사용했으니 작동은 의심의 여지가 없고요. 부드럽게 회전합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차 키만 있다고 시동이 걸리지 않은 이모빌라이저 보안 코드와 리모컨 주파수도 맞춰야 시동도 걸리고 리모컨을 차 문을 여닫을 수 있습니다. 먼저 리모컨 주파수를 맞춰 코딩하고요.

문자

리모컨을 작동 여부를 확인합니다. 열렸고요.

 

잠겼습니다.

 

액티언 시동을 관장하는 이모빌라이저 입력 작업을 진행합니다. 순조롭게 보안코드 입력 과정이 진행되었고요.

 

출근길이 바쁘다는 고객님 바람대로 시동이 걸렸습니다.

하트2

자동차 키에 칩인가? 뭔가 들었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본인 차량인 액티언 스포츠 차량에도 그런 장치가 되어 있는지는 처음 알았다고 말씀하시고 어쩐지 일반 철물점에 가서 차 키 복제를 하려고 해서 안된 다는 말만 들었는데 대한민국 자동차도 많이 좋아졌다고 하시네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네요. 하하하~ 이상으로 액티언 스포츠 리모컨 키 복원 작업을 마칩니다.

참잘했어요

안산/화성/의왕/군포/산본에서 액티언 리모콘 키가 고장났을 때~

 

전국 어디서나 액티언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