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키

상가 유리문 도어락 고장 났을 때, 강화도어 번호키 교체하기, 안산 상록수역 출장 열쇠 집,

안산열쇠센타 2021. 11. 18. 11:34
728x90

상가 유리문 디지털키 고장 났을 때~

안산 화성 강화 도어 번호키 교체 설치하기~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방문을 환영합니다. 주말에 비가 오고 추워진다고 하네요. 밖을 출동을 나가는 입장에서 반갑지 않지만, 추울 땐 추워야 하는 것이 세상 이치이고 순응하며 단단히 대비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상가 유리문 사무실 강화 도어가 고장으로 잠겨서 안 열리거나 안 잠길 때 현장으로 출동해 해결하는 과정과 방법을 알아봅니다.

오랜 사용으로 고장 난 도어락

며칠 전부터 작동에 문제가 있던 상가 유리문 번호키가 아예 작동하지 않는다는 고객님께서 안산 열쇠 센타에 강화 도어 번호키 교체를 의뢰하셨고요. 매장에서 가까운 상록수역 상가 밀집 지역으로 출동했습니다. 정말 오래 사용하셨네요.

 

교체 완려한 도어락 좌수 우수 자동 변경됩

특정 제품을 광고하는 것은 아니고 지금까지 시공해 본 결과 AS 발생이 가장 적은 강화 유리문 도어락입니다. 강화 유리문 디지털키를 시공할 때 신경 써야 할 부분은 유리가 미끄럽기 때문에 양면테이프를 적절하게 사용해 고정하는 것이 기술이고요. 글루건이나 실리콘을 이용할 경우 미관상 좋지 않습니다.

 

 

모든 잠금장치 시공은 밖에서 안 쪽으로 설치할 수 있게 설계되었고요. 밖에서는 분해나 탈거되지 않습니다. 내부 모습이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고장 난 상가 유리문 도어락이 깔끔하게 교체 시공되었습니다. 화성이나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상록수역 가까운 곳에서 디지털 도어락이 고장 났을 때는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와 상담하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사무실 출입문 번호키 시공이나 교체가 설치가 필요할 때는 전국 출동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면 당일 교체 시공 설치됩니다. 감사합니다.

http://carkeymaker.co.kr/

 

키메이커닷컴(키메이커.com) - 한국자동차키전문가연합

 

carkeymaker.co.kr

 

국가 공인 1급 안산 열쇠 센타:☎010-2188-13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