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키

안산본오동열쇠집,도어록고장,화성디지탈키교체시공,번호키설치시공하기,

안산열쇠센타 2018. 5. 3. 18:09
728x90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방문을 환영합니다. 화창한 봄날이네요. 나들이가 잦은 계절에 기온 차가 심하다고 하니 건강에도 유념하시고요. 오늘은 현관문 번호키 교체 출장 기록을 올려봅니다.

사용하던 디지털 도어록 작동이 신통치 않다는 고객님 부탁으로 상록구 본오동으로 출동해 교체 완료한 사진이고요. 레드와 실버 중 실버를 선택하셨습니다.
 

정말 오래 사용했고 시공이 잘 된 결과로 판단되네요. 어떤 제품을 선택하느냐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정확하게 시공하느냐에 따라 건전지 교체 시기와 제품 수명이 결정됩니다. 


물론 부품을 교체해 다시 사용할 수도 있지만, 지금까지 경험으로 보아 또 다른 곳이 고장 날 가능성이 많고요. 고객님께서도 교체를 원하십니다. 디지털 도어록을 구분하자면 손잡이 일체형과 분리형으로 나눌 수 있고요. 분리형을 시공할 때는 32밀리 구멍이 필요합니다. 32밀리 구멍을 타공할 때는 기계식 보조 열쇠와 호환할 수 있게 뚫는 것이 중요하니 참고하시고요.


튼튼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택하셨습니다. 특히 번호 패드가 크고 노출되어 있어 노약자가 사용하기 편리하고요.


이 제품이 튼튼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네 개의 밀고 당기는 볼트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늘 강조하지만, 스트라이크(걸쇠)와 인바디 간격과 수평이 중요하고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적당한 간격이 유지되었습니다.


시공이 완료된 내부 모습이고요.


외부 모습입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오래된 디지털 도어록이 깔끔한 실버 번호키로 교체되었고요. 화성이나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서 디지털 도어록 시공이 필요할 때는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시면 교체되고 전국 어디서나 번호키 전자키 설치가 필요할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해결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