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키

디지털 도어락 고장 났을 때, 잠긴 문 열고 새로운 디지털키로 교체하기, 안산 상록수역 출장 열쇠 집,

안산열쇠센타 2020. 8. 10. 10:55
728x90

열쇠 전문가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방문을 환영합니다. 장맛비에 안전 운전하시고요. 궂은 날씨에 코로나 19와 건강도 잘 챙겨야겠습니다. 오늘은 현관문 디지털 도어락이 고장 나 열리지 않거나 잠겼을 때 해결 과정을 살펴봅니다.

며칠 전부터 작동이 이상했다는 분리형 디지털키가 열리지 않는다는 고객님께서 안산 열쇠 센타에 잠긴 문 개문을 부탁하셨고요.

 

안산시 상록구 일동 상록수역 4번 출구 근처로 출동했습니다. 디지털 도어락이 잠겼거나 고장 났을 때 현관문을 여는 방법은 방화문에 손상이 발생하지 않게 여는 것이 중요하고요. 최소한의 타공으로 해결합니다.

 

 

신분 확인과 함께 현관문이 열렸습니다.

 

건전지도 교체했다고 말씀하시고요.

 

디지털 도어락 수명을 보자면 평균 5~6년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이 물론 10년 이상 사용하는 고객님도 계십니다.

 

물론 부분적으로 부품을 교체할 수도 있지만, 지금까지 경험으로 봤을 때 얼마 사용하지 않아 다른 부품이 고장 나는 것을 경험했고요.

고객님께서도 새로운 디지털 도어락으로 교체를 부탁하십니다.

 

가성비 좋은 디지털 도어락을 선택하셨고요.

 

 디지털키를 시공할 때 신경을 써야 할 부분은 수평과 유격이고 유격이 많으면 소음이 발생하고 적으면 간섭을 받아 배터리 교체 시기가 짧아지고 제품 수명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고장 난 디지털 도어락을 열고 새로운 제품으로 교체되었고요. 화성이나 안산시 상록구 일동 상록수역 부근에서 현관문이 잠겼거나 번호키가 고장 났을 때는 국가 공인 열쇠 1급 관리사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면 해결되고 전국 어디서나 도어록이 잠겼거나 안 열릴 때는 열쇠 전문가 단체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면 도움받을 수 있고 개문 교체됩니다.

 

안산열쇠센타 ☎:010-2188-1300

 

전국 자동차 열쇠 전문가 찾기

www.keymakers.co.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