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SYM 수입 오토바이 열쇠 잃어버렸을 때

안산열쇠센타 2021. 10. 29. 20:56
728x90

SYM 수입 오토바이 열쇠 잃어버렸을 때~

잃어버린 외제 바이크 키 출동 제작 복사하기~

자동차 기술자 블로그 안산 열쇠 센타 방문을 환영합니다. 환절기 건강에 유념하시고요. 오늘은 SYM 대만산 오토바이 키를 분실했을 때 제작 복원 과정과 방법을 살펴봅니다.

이그니션에서 키 모양 정보를 읽어 전용 조각기로 SYM 오토바이 열쇠를 각인하는 과정이고요.

 

 

SYM 주유구 열림

대만산 SYM 바이크에 특징이 있다면 시동 점화 장치 이그니션에서 주유구가 개폐되고 글러브 박스 안장도 여닫을 수 있습니다.

 

 

이그니션에서 KEY ON 상태로 간섭 없이 작동했고요.

 

 

대만산 SYM 바이크 열쇠 제작할 때 무엇보다 전용 재료 확보가 우선입니다. 국내 오토바이 재료보가 키 폭이 넓어 호완 되지 않습니다.

 

 

또한, 잃어버린 자동차 열쇠 제작할 때보다 도난 대비 신분 확인에 신경써야 하고요.

 

 

오토바이 열쇠를 분실했을 때 연식과 모델명을 말씀해주시면 미리 전용 재료와 필요한 공구 준비할 수 있어 신속한 키 제작에 도움되겠습니다.

 

 

오랜만에 다음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다 보니 사진 순서 정렬이 안 되고 있습니다.

 

 

SYM 외제 바이크를 비롯하여 국내 수입 구분 없이 셔터락이 있는 모델 오토바이 열쇠를 잃어버려 제작 복원할 때는 기왕지사 셔터 자석 키도 제작해 셔터가 잠겨 오토바이를 운행하지 못하는 경우에 대비하시길 권장하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잃어버린 SYM 수입 바이크 열쇠가 키통 교체 없이 현장에서 제작 복원되었습니다. 화성이나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서 외제 바이크 잃어버렸을 때는 국가 공인 1급 열쇠 관리사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SYM 수입 오토바이 열쇠를 분실했을 때는 전국 출동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당일 출동 제작 복사됩니다. 감사합니다.

전국 자동차 열쇠 전문가 찾기--->http://carkeymaker.co.kr/?

 

 

키메이커닷컴(키메이커.com) - 한국자동차키전문가연합

 

carkeymaker.co.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