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오토바이키를분실,효성랠리오토바이키제작,안산(화성)오토바이열쇠제작,스쿠터열쇠복사,

안산열쇠센타 2015. 2. 4. 20:34
728x90

입춘대길~ 봄기운이 역력하네요. 24절기 중 첫 절기 입춘입니다. 만사형통하시고요. 오늘은 분실한 오토바이 키 제작 과정을 소개해 봅니다. 국내 바이크도 많지만, 수입 오토바이 숫자도 만만치 않습니다. 이번에 효성 오토바이 랠리 키를 분실한 고객님께서는 물어물어 키메이커 닷컴 안산시 본부 매장까지 걸어오셨네요. 날씨가 풀려 걸어 다닐 만도 합니다.

고객님 제 적토마 뉴 카렌스에 모시고 상록 중학교 주택 지역에 도착했습니다. 아침에 일을 나가야 하는데 오토바이 키를 분실 출근을 못 했다는 고객님과 효성 랠리 오토바이입니다.

 

큰 제 머리를 밀어 넣고 랠리 오토바이 키 모양 정보를 확보해 내고요. 아침이라 아직 춥습니다.

얼음2

자동차 키와 달리 일정한 정보를 확보할 수 없는 오토바이 키 제작이라 수동 연마기와 줄질로 바이크 열쇠를 각인하고요.

문자

모난 부분을 줄질로 다듬습니다.

 

글로브 박스 키 박스 위치입니다.

 

완성된 효성 랠리 오토바이 키 작동 여부를 확인해 봅니다. 조금 묵직한 느낌이 있지만, 한 번에 회전하고요,

오케이2

 

조금 더 다듬어 시동 정화 장치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럽게 회전하고 눌러서 돌려야 작동하는 핸들 잠금도 확인해 드렸고요. 확실하게 작동합니다.

 

특히 오토바이 분실 키를 제작할 때는 신분 확인이 필수고요. 카드로 결제를 하셨습니다.

 

매장까지 걸어 찾아온 수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랠리 오토바이 키를 추가 복제해 드렸고요. 몇 군데 열쇠 집을 다녀왔는데 키 복제만 할 수 있다고 해 매장까지 걸어오셨다고 하시네요. 이상으로 효성 랠리 오토바이 키 복원 작업을 완료합니다.

감사

안산/화성에서 효성 랠리 오토바이 키를 분실했을 때~

 

전국 어디서나 오토바이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