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대림포르테오토바이키분실,바이크열쇠복사,스쿠터키제작,안산.화성오토바이키출장복제,

안산열쇠센타 2014. 10. 1. 20:44
728x90

가을이 무르익어갑니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은 분실 오토바이 키 제작 과정을 포스팅해 봅니다. 국내산과 외국산(일본, 대만, 중국, 이탈리아, 미국, 독일,) 등 여러 나라의 오토바이가 운행되고 있고 키 종류 또한 다양하고요. 오토바이 키 제작 과정은 얼마나 정확한 바이크 키 재료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오토바이 키 제작에 과정의 성패가 달렸다고 봅니다. 이번에 대림 포르테 오토바이 키를 분실한 고객님은 중고 바이크를 구매하셨고 키를 하나 밖에 받지 못했다고 말씀하시네요.

오토바이 키를 분실 일주일 동안 운행하지 못했다는 대림 포르테 오토바이입니다. 출퇴근용으로 사용하고 했고 퇴근 시각 전까지만 키 제작을 해 주면 된다고 말씀하시네요. 수입차 크라이슬러 잠금해제와 겹쳐 양해 구하고 의왕시 왕곡동으로 출동해 고객님을 만났습니다.

여행

오토바이 크기에 비교하면 키 깊이가 있습니다. 신중을 기해 포르테 키 정보를 확보해 내고요.

문자

정보가 부족하고 핀 배열이 일정하지 않은 오토바이 열쇠 작업이라 수작업으로 포르테 키 제작을 진행합니다.

열공

수동 절단기로 연마 해 각이진 부분을 줄질로 다듬어 내고요.

파마

포르테 시동 점화장치에서 확인해 봅니다.

헉4

시동을 걸 수 있는 on 상태까지 회전했고요. 안산, 화성, 의왕, 군포, 산본 이외 지역(전국)에서 대림 포르테 오토바이키를 분실했거나 오토바이 키가 부러졌을 때, www.키메이커.com  <---클릭 하시면 해당 지역 열쇠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고고

 

핸들 락 장치 쪽으로 눌러서(푸쉬) 회전합니다.

오케이2

대림 스쿠터 키 제작 완료 문자 보냈더니 고객님 시원한 식혜 음료수를 들고 나오셨네요. 까다로운 오토바이 키 제작에 시간도 여유롭게 주시고 음료수도 대접받은 감사의 마음으로 여분의 키를 선물해 들렸습니다.

프로포즈

고객님께서 시동과 핸들 락를 확인하시더니 전에 사용하던 키로는 핸들 락이 작동하지 않았는데 핸들 락이 잠긴다고 좋아하시고 기술이 좋다고 칭찬해 주시네요. 음료수 대접에 감사한 인사를 드리고 대림 포르테 오토바이 키 복원 작업을 완료합니다. 

신나2

대림 포르테 오토바이 키를 분실했을 때,

 대림 포르테 오토바이 열쇠 만들어주는 곳~

 대림 스쿠터, 오토바이 키가 부러졌을 때,

부러진 오토바이 열쇠 복원해주는 곳~

 

키메이커닷컴안산본부 HP:010-2188-1300 

화성점, 화성열쇠119  HP:010-6702-4266 

 

안산, 화성 수입 오토바이 키 복사해주는 곳~~~

 

자동차 스마트 키를 분실했을 때~ 자동차 문이 잠겼을 때~

슬퍼3

걱정 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