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뉴엑센트자동차키분실,안산뉴엑센트폴딩키제작,화성자동차열쇠복사,본오동자동차키출장,

안산열쇠센타 2018. 6. 12. 19:07
728x90

2011년식 뉴 엑센트 자동차 열쇠 잃어버렸을 때~

안산 화성 뉴 엑센트 폴딩 키 제작 복사해주는 곳~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방문을 환영합니다. 금방 여름이네요. 건강에 유념하시고요. 오늘은 현대 자동차 뉴 엑센트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 제작 복원 과정을 살펴봅니다. 차량 제조사 구분 없이 리모컨 키, 스마트 키를 잃어버렸을 때도 같은 방식으로 제작되니 참고하시고요.

여자 친구가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다는 고객님께서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셨고 상록구 본오동으로 출동했습니다.


신분 확인은 필수이고요. 운전석 도어 키 박스를 공략해 뉴 엑센트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습득해 밀링 머신 방식으로 시험용 차 키를 가공합니다.


위와 같이 밀링 머신 방식을 이용해 분실된 자동차 열쇠를 제작 복제하면 원본에 가까운 자동차 키가 생산되고 작동 또한 원본 차 키 못지않고요. 스마트 키 폴딩 키를 잃어버렸을 때 시험용 차 키 제작은 기본입니다.


시험용 차 키 복원으로 잠긴 차 문이 열렸고요. 2011년식 차량입니다.


이번에 자동차 열쇠를 분실한 뉴 엑센트 차량에는 이모빌라이저라는 이중 도난 방지 장치가 적용되지 않아 기계식 열쇠로 시동을 걸어 차량을 운행할 수 있고요. 고객님 폴딩 키로 복원을 부탁하셨습니다.


뉴 엑센트 폴딩 키가 제작 복원되었고 순조롭게 리모컨 주파수가 입력되었고요.


시동 점화 장치 이그니션에서 마치 원본 폴딩 키처럼 작동합니다. 시동을 걸어봐야겠죠?


2011년식 뉴 엑센트 계기판이 살아났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분실된 뉴 엑센트 자동차 열쇠가 폴딩 키로 제작 복원되었습니다.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서 현대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시면 제작 복원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뉴 엑센트 폴딩 키, 스마트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원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생성되고요.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