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신형k5자동차키분실,화성마도k5폴딩키제작,안산K5스마트키복사,

안산열쇠센타 2018. 6. 14. 18:45
728x90

2018년식 K5 자동차 키 분실했을 때~

안산 화성 군포 신형 K5 폴딩 키 제작 복사해주는 곳~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방문을 환영합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요. 나들이 가실 때는 현관문 단속 잘 하시고 차량을 이용할 때는 비상 키도 준비해 자동차 열쇠 분실 사고로 시간 낭비 비용 지출을 미리 예방하시길 권장합니다. 그럼 오늘은 기아 자동차 신형 K5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제작 복원 과정을 살펴볼게요. K5 스마트 키도 같은 방식으로 제작 복원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k5 자동차 열쇠 제작을 의뢰한 화성시 마도면 마도 공단으로 출동했고요. 날씨가 여름입니다.


운전석 키통을 공략해 새로운 타입의 K5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판독했고요. 밀링 머신 방식으로 시험용 차 키를 각인합니다. 폴딩 키, 스마트 키 분실시 공통으로 기본 열쇠를 제작하고요.


제작된 열쇠로 잠긴 차 문을 잠금 해제합니다. 사진이 흔들렸네요.


따끈따끈한 2018년식 K5 차량이고요.


폴딩 키가 적용된 차량이고 시험용 차 키 제작으로 확보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신형 K5 폴딩 키가 복제되었습니다.


폴딩 키와 스마트 키의 다른 점이 있다면 폴딩 키에는 이모빌라이저라는 이중 도난 방지 장치가 적용되지 않았다는 것이고요. 시동 점화 장치 이그니션에서도 마치 원본 열쇠처럼 작동하고요.


2018년식 K5 계기판이 화려하게 부활했습니다.




폴딩 키 타입의 열쇠를 분실했을 때 위에 보이는 일반 열쇠로 시동을 걸어 차량을 운행할 수 있고요. 스마트 키를 잃어버렸을 때는 비상 키로 차 문은 열 수 있지만, 시동을 걸 수 없다는 것입니다. 스마트 키가 보안이 조금 높다고 할 수 있겠죠? 보시는 것과 같이 K5 분실 차 키가 견인 없이 현장에서 제작 복원되었고요. 안산이나 군포시 화성시 마도면에서 K5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K5, K7 폴딩 키, 스마트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사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