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화물차키분실,화성마이티차키제작,군포트럭자동차열쇠복사,본오동출장열쇠집,

안산열쇠센타 2018. 5. 30. 16:10
728x90

현대 마이티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안산 군포 화성 화물차 키 제작 복사해주는 곳~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방문을 환영합니다. 날씨 참 좋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알차게 보내시길 기대하고요. 외출할 때는 문단속 잘하시고 차량을 이용할 때는 비상 키도 준비해 차 안에 키를 넣고 닫아버렸거나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를 대비하시길 권장합니다. 그럼 오늘은 현대 자동차 4,5 톤 마이티 화물차 키를 분실했을 때 제작 복원 과정을 살펴볼게요. 트럭 차 문이 잠겼거나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잠결에 전화벨이 울리고 출근해야 하는데 자동차 열쇠가 보이지 않는다는 고객님이시고요. 상록구 본오동 갤럭시 시장 근처로 출동했습니다.


현대 마이티 차량이고요. 차 안에 자동차 열쇠가 있는지 모르겠다는 말씀에 마이티 차 문부터 열었습니다.


차 안에서 확보한 마이티 화물차 열쇠이고요. ㅎㅎㅎ 미리 복제해 두려고 했는데 차일피일하다가 이렇게 되었다고 기왕 출동했으니 자동차 열쇠 복제를 부탁하십니다. 현장에서 원본 열쇠에서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읽어내고요.


밀링 머신 방식으로 현장에서 복제합니다.


작동 여부를 확인하고요.


잠결에도 개폐 양방향으로 부드럽게 회전합니다.


이모빌라이저라는 이중 도난 방지 장치는 적용되지 않았고요. 바로 시동이 걸립니다. 물론 이모빌라이저 차 키도 현장에서 복제 등록되고요. 리모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두 개의 화물차 키가 복제되었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현대 자동차 마이티 화물차 키가 현장에서 복제되었습니다.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서 제조사 상관없이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트럭 트레일러 화물차 열쇠를 분실했거나 차 문이 잠겼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개방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