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키

현관디지털키시공,안산현관문열쇠출장,화성번호키판매설치,현관열쇠가안열릴때,현관문열어주는곳

안산열쇠센타 2015. 10. 28. 17:32
728x90

비가 오더니 날이 쌀쌀해졌습니다. 조석으로는 춥다는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환절기 건강 잘 살피시고요. 오늘은 자동차 열쇠가 아닌 현관 디지털 도어록 시공 과정을 살펴봅니다.

시공을 완료한 사진이고요. 여성 고객님 빨간색 디지털 도어록을 선택하셨습니다. 사진에서 보듯 번호가 뚜렷하고 커서 노약자가 사용하는 데도 불편함이 없고요. 일단 잔고장이 없습니다.

 

새로 이사 온 여성 고객님 건물 주인과 협의가 되지 않아 현관문에 새로 구멍을 내면 안 된다고 기존 기계식 열쇠 홀을 이용 디지털 도어록 시공을 부탁하셨습니다.

 

기계식 열쇠를 떼어냈고요.

 

새로 시공할 디지털 도어록입니다. 특정 업체를 두둔하는 것은 아니고 시공해 보니 합리적인 가격에 잔 장이 없어 주력으로 설치하고 있고요.

 

 

다른 디지털 도어록에서 볼 수 없는 네 개의 고정 볼트입니다.

 

외부 바디를 안쪽과 연결하는 과정입니다.

 

보이시죠~ 밀고 당기는 볼트가 네 개~ 장기간 사용해도 문이 찌그러지거나 디지털 도어록을 손상하고 침입하려고 할 때 오래 버터주어 안전합니다.

 

안 팎을 연결하는 잭입니다. 디지털 도어록이 처음 생산되던 때에 비해 간결해졌고요. 시공 또한 편리해 졌습니다.

 

현관문과 문틀의 틈이 있어 보완했고요.

 

여닫음을 시험합니다. 수평과 간격 유지가 잘 되었고요. 작동 또한 원활합니다.

 

사용 설명서도 있지만, 비밀번호 변경과 배터리 방전되었을 때 대처 방법을 다시 한 번 설명해드렸고요. 보시는 것과 현관 디지털 도어록 시공이 완료도었습니다.

위 제품의 비밀번호 변경방법입니다.

☆비밀번호 변경 방법☆

 

1, 실내 측 몸체의 (건전지 덮개)를 연 후,

(등록 버튼)을 "삑" 소리가 나도록

한 번 짧게 누릅니다.

--- 문 밖으로---

2, 실외 측(번호판 덮개)를 올리고

번호판 램프가 켜진 것을 확인 후,

--- 문 밖에서---

3, 비밀번호 4~12자리 숫자를

입력합니다.

--- 문 밖에서---

 

4, 번호판(*왼쪽 맨 아래) 버튼을 누르면확인음 소리가 나면서 등록이 완료됩니다.

안산이나 화성 지역에서 현관문 번호키, 전자키 시공이 필요할 때, 전국 어디서나 디지털 도어록 전문 시공해주는 곳을 찾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해당 지역의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