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자동차키제작시간,트라제XG자동차열쇠분실,안산.화성트라제차키제작,의왕.군포자동차열쇠복사,

안산열쇠센타 2015. 2. 5. 19:28
728x90

날씨가 좋아 활동량이 많으면 자동차 운행이 많아지고 자동차 열쇠 분실 사고도 늘어나는 것으로 보입니다. 조금 포근해졌지만, 황사가 온다고 하니 건강 잘 챙기시고요. 이번 출장기는 현대 자동차 트라제XG 분실 자동차 키 복원 과정을 소개합니다.

2002년식 트라제XG 자동차가 위치한 상록구 사동 아파트 밀집 지역으로 출동했고요. 햇볕이 있는 곳에 있다가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가니 조금 어둡네요.

야경

운전석 키 박스는 세월에 흔적으로 마모가 진행되었고요. 각개의 부속들 움직임도 원활하지 않아 조수석 키 박스를 공략합니다. 키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했고요. 위 과정을 소개한다면 자동차 키 제작과 차 문 열기에 핵심 기술입니다. 상당한 노력과 경험이 필요하고요. 자동차 열쇠를 다루는 기술에 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문자

위 제목에서 자동차 키 제작 시간에 대해 언급했는데 자동차 열쇠를 제작하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고요. 가장 기본적으로 문짝 키 박스나 트렁크 키 박스를 분해하여 줄질로 차 키를 복원하는 방법이 있고 키 박스 내부를 확대경으로 판독 위와 같이 수동 연마기를 이용하는 방법과 판독한 키 정보를 밀링 방식의 기계로 가공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동차 키 종류가 워낙 다양하다 보니 위의 트라제XG 차량을 기준으로 차 문이 잠겼을 때 현장 도착 차 문을 여는 시간은 1~3분이면 충분하겠고요. 자동차 키 제작은 10~20분이면 자동차 열쇠 복원이 가능합니다.

오키

수동 연마기로 컷팅해 모난 부분을 줄질로 다듬고 트라제XG 차 열쇠가 완성되었습니다.

 

정보를 판독했던 조수석 키 박스에서 작동해 봅니다. 열리는 방향으로 회전했고요.

슈퍼맨

잠기는 방향으로도 간섭이나 뻑뻑함 없이 돌아갑니다.

 

트렁크 작동도 확인해드려야 두 번 출동하는 번거로움이 없겠죠. 응력이 강하지만, 작동은 예측불허~ 완벽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시동을 확인하는 중이고요. 바로 시동이 걸리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십니다. 카메이커 닷컴을 방문해주신 기념으로 추가 키 복제해 선물해드렸고요. 이상으로 2002년식 트라제XG 자동차 키 복원 작업을 완료합니다.

굿보이

안산/화성/의왕/군포에서 트라제XG 자동차 키를 잃어버렸을 때~

 

전국 어디서나 트라제XG 자동차 열쇠를 분실했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