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스타렉스자동차키분실,스타렉스차열쇠제작,안산차키분실시,화성차열쇠복사,

안산열쇠센타 2015. 1. 31. 16:26
728x90

수은주가 춤을 춥니다. 변덕스러운 겨울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은 현대 소형 승합차의 대명사 스타렉스 자동차 키 제작 출장기를 소개합니다. 회식을 마치고 대리운전으로 퇴근했다는 고객님 주차 공간이 없어 대로변에 주차하셨고 아침 일찍 차를 이동하려고 보니 차 키가 보이지 않는다고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안산본부에 차 키 제작을 의뢰하셨습니다.

다행히 주차 단속 전에 도착했네요. 요즘 차는 많고 주차 공간은 한정되어 있어 저녁 늦게 퇴근하면 주차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도 대로변 주차는 위험해 보이네요.

윽2

대로변이라 자동차 통행량도 많고 빠르게 달려 안전한 조수석 키 박스를 공략하고요. 스타렉스는 4단계에 8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수로 차 키를 넣고 문을 닫았을 때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손상 없이 차 문을 열어드리고요. 철사로 쑤시거나 강제로 차 문을 벌리지 않고 차 문을 열어드림을 강조합니다.

굿보이

확보한 자동차 키 모양 정보를 바탕으로 스타렉스 자동차 열쇠를 가공하는 중이고요. 차 키 재료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는 차종으로는 현대 자동차 아반떼XD와  기아자동차 쎄라토 쌍용 자동차 뉴 코란도가 있습니다.

 

자동차 키를 각인하는 동안 주차 알림판의 전화번호로 신분 확인을 가름하고요. 자동차 키 제작에 신분 확인은 무엇보다 중요하고 자동차 키를 분실했거나 차 문이 잠겼을 때 신분 확인을 해주어야 작업이 순조롭고 빠르게 진해할 수 있습니다.스타렉스 자동차 키 가공과 작동 여부는 동영상으로 담아 왔고요.

 

이번에 자동차 키를 분실한 스타렉스 차량은 2002년식으로 차 키 제작만으로 시동이 걸립니다.

하트2

이상으로 2002년식 스타렉스 자동차 키 복원 작업을 완료합니다.

신나2

안산이나 화성 지역에서 스타렉스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전국 어디서나 현대 자동차 스타렉스 차 열쇠를 분실했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