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야마하티맥스오토바이키,수입오토바이열쇠복사(복제),안산(화성)외제오토바이키제작,

안산열쇠센타 2014. 7. 30. 13:40
728x90

삼복 더위에...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 열쇠센타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

키메이커닷컴안산본부 HP:010-2188-1300 

화성점, 화성열쇠119  HP:010-6702-4266 

야마하 티맥스 오토바이 키를 글러브 박스에 넣고 닫아버린 사고를 당한 고객님 다 오토바이 센터와 여기저기 알아보았으나 방법이 없어 스마트폰 검색으로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 열쇠센타 블로그를 방문 상담하시고 야마하 티맥스 콘솔 박스 개방을 부탁하셨습니다. 단원구 와동 열녀문 사거리 부근으로 출동해 야마하 티맥스 글러브 박스를 열어 드리고 왔습니다.

 

이그니션에서 주유구와 핸들락 글러브 박스 개폐를 작동하게 설계된 야마하 티맥스 400(고객님 주) 수입 오토바이입니다. 키 박스 깊이도 깊고 핸들락까지 잠겨 있어 픽킹이란 기술(저는 공중부양으로 우기지만)로 개방하기에 무리가 있어 보여 키 제작 개방으로 작업 방법을 선택했네요.

안돼

특히 수입오토바이는 정보가 일정하지 않아 수작업으로 야마하 티맥스 키를 제작했습니다. 쏟아지는 땀과 헌혈을 집요하게 헌혈을 요구하는 모기 때문에 키 제작 과정은 사진에 담지 못했고요. 야마하 티맥스 열쇠가 완성되었습니다.

굿보이

복잡하게 설계된 야마하 티맥스 이그니션입니다. 지금 봐도 복잡해 보이네요. 고객님께서 이모빌라이저가 장착되었다고 말씀하십니다. 누르고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핸들락이 작동하고요. 그냥 반시계방향으로 돌리면 글로브 박스와 주유구가 작동합니다.

 

이모빌라이저가 궁금하세요...???---> 여기를 클릭!!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 구출한 야마하 티맥스 오토바이 열쇠입니다. 맨 위가 제작 제작한 열쇠이고 중간에 서브 키( 키는 작동하나 시동이 걸리지 않음) 아래가 메인 키입니다. 안산, 화성 이외 지역(전국)에서 야마하 티맥스 오토바이 키를 분실했거나 야마하 오토바이 열쇠 복사(복제)가 필요할 때, www.키메이커.com  <---클릭 하시면 해당 지역 열쇠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고고

고객님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이라고 음료수를 사 오셨네요. 제가 키메이커닷컴 멤버인데 안될 수가 없겠죠~ 하하하~

하트2

고객님께서 직접 작동 여부를 확인하셨고요. 이상 없이 작동하고 시동 또한 우렁차게 걸립니다.

굿보이

젊은 고객님 거듭 고맙다는 말씀과 동호회에 정보를 올려주시겠다고 하시네요. 저야 감사할 따름입니다. 하하하~ 바이크는 위험하니까 늘 안전운전하시라고 당부드리고 야마하 티맥스 콘솔 박스 개방 작업을 마칩니다.

고고

야마하 티맥스 오토바이 키 분실했을 때,

 야마하 수입 오토바이 열쇠 만들어주는 곳~

야마하 티맥스 오토바이 글러브 박스가 잠겼을 때,

외제 오토바이 키 손상 없이 만들어주는 곳~

www.키메이커.com  <---클릭

 

안산, 화성 야마하 수입 오토바이 키 복사(복제)가 필요할 때~~~

 

도와줘

걱정 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