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차키가부러졌을때,부러진차키빼주는곳,안산.화성SM5자동차키제작,

안산열쇠센타 2015. 1. 15. 10:30
728x90

퇴근 무렵 간판 가게를 운영하는 고향 후배로부터 전화가 왔네요. 사연인즉 본인 동생이 삼성 525 차량을 운행하는데 자동차 키가 부러져 박혀버렸다고 방법이 있는지 묻습니다. 흠~ 원래는 안 되는 일인데 올해 처음으로 후배가 부탁했으니 특별히 빼 주겠노라고 큰소리치고 차량 위치와 연락처 건네받아 상록구 수암동 대보아파트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아파트 주차장에 도착해서 보니 주차가 제대로 안 된 SM5 차량이 보이고요. 동생분 나와 차량을 확인하는데 예감 적중입니다. 출동 전에 시동 점화장치 이그니션에 차 키가 부러져 박혔다고 들었는데 다행히 조수석 문짝 키 박스에서 부러졌네요. 부러진 차 키를 낚아올릴 낚시를 던졌고요.

충전중

지금까지의 숙련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부러진 차 키를 끌어냅니다. 끌려 나왔죠~ 차 키가 부러져 박히면 견인해 차 키 박스 전체를 교체하거나 비용 절감을 위해 부러진 키 박스만 교체한다면 두 개의 키를 들고 다녀야 하는 수고를 감수해야 하고요. 전체 키 박스를 교체 한다면 상당한 출혈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자동차 키가 부러져 박혔을 때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가장 저렴하고 차량에 손상 없이 해결하는 방법은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찾으시길 추천합니다. 

굿보이

조수석 키통 안에 들어앉아 버티던 부러진 차 키입니다. 지켜보던 동생분 시원하다고 하시네요. 여분의 차 키가 없어 복제 작업을 진행하는데 카메라 배터리가 없어 사진을 더 찍지는 못했고요. 혹시 자동차 키가 부러져 박혔을 때는 강력접착제를 바른다거나 양면테이프나 스카치테이프 또는 자석을 이용 부러진 차 키를 빼려고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는데 자동차 열쇠는 자석에 붙지도 않을 뿐더러 만약 키통 안으로 강력 접착제가 흘러들어 가면 키 박스를 다 분리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에 부닥치게 되고 더 큰 비용을 지출하게 됩니다. 후배 동생을 만난 기념으로 두 개의 SM5 자동차 열쇠 제작해 드리고 야간 부러진 키 탈거 작업을 마칩니다.

감사

자동차 키가 부러졌을 때~

부러진 차 키 빼 주는 곳~

전국 어디서나 차 키가 부러졌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자동차 키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