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버스차키를분실했어요,현대유니버스자동차키제작,화성.안산관광버스차열쇠복사,

안산열쇠센타 2015. 1. 21. 16:17
728x90

요 며칠 사이에 추운 곳으로 출장을 다니면서 끼니도 제시간에 맞춰 해결하지 못한 결과로 감기에 걸리고 말았네요. 변덕스러운 날씨에 제때 식사 잘 챙기시고요. 휴일 느지막한 시간에 전화벨이 울립니다. 관광버스 자동차 키를 잃어버렸는데 출동할 수 있는지부터 물어보시고 출동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더니 무조건 출동해 달라고 간곡하게 부탁하시네요. 주소를 받아적고 보니 안양 삼막사라는 절이라고 합니다.

서둘러 안양 삼막사라는 절 입구에 도착했더니 벌써 해가 지기 시작해 어둡고 춥네요. 휴일에 출동해 줘서 고맙다는 말씀부터 하시는 고객님 무척 친절하십니다.

감사

문짝 키와 시동 점화장치 이그니션의 차 키가 따로따로 사용했다고 말씀하시고 대부분 버스는 출고 때부터 문짝 키와 시동을 걸 수 있는 키가 별도로 나오고 있네요.

 

유니 버스 문짝 키 박스 정보를 확인해 보니 수동 연마기로 자동차 키를 각인해도 차 열쇠 복원이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편날(한쪽에만 핀이 있음) 설계 키 시스템이라 반쪽만 각인해 작동 여부를 확인합니다.

 

어둠 속에서도 한 번에 작동하고요. 삽입 시 거친 느낌이 있어 줄질로 다듬었습니다.

굿보이

문제의 시동 점화장치 이그니션을 작동할 수 있는 차 키를 가공합니다. 여기서 제가 문제라고 말씀드리는 것은 문짝 키 박스와 달리 운전석 키 박스는 정보를 판독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눈으로 키 박스를 들여다봐야 정보를 판독할 수 있는데 제 머리가 커서 키 박스 가까이 접근할 수가 없네요. 몇 번의 시도 끝에 현대 유니 버스 이그니션 키 정보를 확보해 내고요. 차 키를 가공합니다.

 

두 개의 유니 버스 차 키 재료가 전사하고 세 번째 완성된 시동 점화장치 이그니션 차 키입니다. 으흐흐~ 콧물도 흐르고 손도 떨리고 몸이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네요. 특히 문짝 키 박스와 이그니션에 차 키가 재료의 호환성도 없습니다.

얼음2

혹시 이모빌라이저 옵션이 탑재되어 있나 걱정했지만, 옆에서 지켜보던 고객님께서 직접 시동을 걸어 보니 우렁찬 굉음 소리와 함께 시동이 걸립니다. 아이코~ 다행이네요. 이모빌라이저 차량이라고 해결 못 할 것은 아니지만, 추위가 너무 무섭습니다.

슈퍼맨

추위에 제 차에 들어가 계시라고 말씀드렸지만, 차 키 제작으로 차에 오르락내리락할 때 차 문을 여닫아 주셨던 고객님 자동차 키 제작에 시간이 걸렸고 버스를 두고 퇴근해야 한다고 해서 퇴근 교통편이 마땅치 않아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곳까지 모셔다 드리는 것으로 현대 유니 버스 자동차 키 복원 작업을 완료합니다.

고고

안산, 화성에서 현대 유니버스 자동차 키 분실했을 때~

 

현대유니버스 엑스 프레스 차 열쇠 제작해주는 곳~

전국 어디서나 분실 버스 차 키 만들어주는 곳~

자동차 열쇠 분실했거나 차 문이 잠겼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