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자동차키분실했을때,그랜저HG자동차키분실,스마트키현장제작,안산/화성차열쇠복사,키메이커닷컴,

안산열쇠센타 2014. 12. 4. 13:49
728x90

아이코~ 추위가 대단합니다. 외출 시 단단히 챙겨입으시고요. 이 추위에도 그랜저HG 스마트 키를 분실한 고객님이 계셔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주말에 차 키를 분실해 당황스러웠다는 고객님 전에 차 키 분실을 경험했다는 주위 분 안내로 스마트폰에 안산 그랜저HG 스마트키 만들어 주는 곳을 검색했더니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 블로그가 검색되었고 작업 내용을 살펴보니 왠지 잘할 것 같아 전화하셨다는 고객님이십니다. 하하하~ 고객님 탁월한 선택을 하셨네요.

굿보이

손을 입김으로 녹여가며 열리는 방향으로 살짝~ 잠기는 방향으로 살짝~ 키 박스를 회전시켜 그랜저HG 자동차 키 모양을 판독해 내고요. 위와 같은 방법으로 차 키 모양을 판독하는 것은 차 키 시스템 특성상 회전 각도가 많으면 원위치 시키는 작업이 필요하고 작업 시간을 단출하기 위해서입니다. 차량 방전이나 스마트 키가 방전되어 차 문이 열리지 않을 때에도 위와 같이 키로 한 번 작동한 것과 같은 이치로 차 문을 손상 없이 열어드립니다.

wassap

확보해 낸 키 모양 정보를 수치화해 그랜저HG 자동차 열쇠를 가공하는 중이고요. 키 각인 과정과 작동 여부 확인은 동영상으로도 담아왔습니다. 사실 키 제작을 하면서 동영상을 찍는다는 것은 조금 어렵네요.

영화

동영상에서 보시는 것처럼 그랜저HG 자동차 키 가공과 작동 여부를 확인했고요. 일단 춥습니다. ㅎㅎㅎ

얼음2

완성된 시험용 차 키 작동 여부를 확인하는 과정이고요. 시험용 차 키를 만드는 것을 순전 재료비가 만만치 않아 실수로 잘 못 각인을 하면 고가의 재료비 손실이 있기 때문입니다.

슈퍼맨

작동 여부를 확인했으니 본격적으로 순정 스마트 키 PIC(쇠 부분)를 각인합니다. 가끔 차 문이 잠겼다고 해 출동을 나가 보면 스마트 키 열쇠를 각인하지 않고 차를 운행하는 경우를 보는데 배터리 방전이나 스마트 키 방전 때 또한 그럴 일이 없어야 하겠지만, 노약자가 차 안에 있는데 차 문이 잠겨 위급한 경우에 낭패를 보게 됩니다.

 

순정 스마트 키 블레이드(쇠 부분)를 완성하고 가장 중요한 스마트 키 보안코드(이모빌라이저) 입력 작업을 진행하고요.

이모빌라이저가 궁금하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순조롭게 스마트 키 코딩을 완료하고 시동이 걸렸습니다. 어느새 사왔는지 따뜻한 꿀물 음료수를 건네주시네요. 추위에 자동차 키 제작을 완료하고 마시는 따뜻한 음료수는 말 그대로 꿀맛입니다. 하하하~

 

춥고 어두운 곳에서 정말 수고 많았다는 고객님 말씀에 피로가 싹 가시고요. 고객님 약속 시각이 다 되어 간다고 먼저 출발하시는 것으로 2011년식 그랜저HG 스마트 키 복원 작업을 마칩니다.

신나2

현대 HG그랜저 스마트 키를 분실했을 때,

그랜저HG 스마트 키 만들어주는 곳~

안산/화성/군포/의왕에서 그랜저 자동차 열쇠를 분실했을 때,

자동차 리모컨 키를 분실했을 때~

도와줘

걱정 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