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체어맨자동차키분실,자동차열쇠제작,이모빌라이저키복사,안산/화성체어맨트렁크잠김,

안산열쇠센타 2014. 11. 30. 14:27
728x90

가을에서 겨울로 향하는 길목에 비가 잦고 TV에 교통사고 보도가 종종 보입니다. 늘 안전운전하시고요. 오늘은 쌍용 자동차의 자존심 체어맨 자동차 키 분실로 인한 복원 작업 후기를 올려 봅니다. 늦은 밤에 키메이커 닷컴 화성점과 체어맨 자동차 키 제작에 상담하셨다는 고객님 주간 작업이 비용면이나 키 제작 시간 단축된다는 것을 설명을 듣고 다음 날 체어맨 차 키 복원 작업을 부탁하셨다고 합니다. 마침 키메이커닷컴 화성점 사장님께서 열쇠협회 교육 일정과 겹쳐서 대신 제가 화성시 남양동까지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고객님께서 알려준 곳에 정확히 주차된 체어맨 차량이고요. 복어 요리 전문점을 운영하십니다. 체어맨 차량이 두 대인데 어디서 차 키가 나올까 기다려봤으나 찾지 못하고 한 대로 움직이기가 불편하고 차를 세워둔 지가 한 달이 넘어가 차가 상할까 걱정된다고 하시네요.

도와줘

자동차 키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했고요. 벤츠 키 시스템의 보안 등급에는 못 미치지만, 유사점이 있습니다. 만약 체어맨 차 문이 잠긴 상태에서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손상 없이 차 문을 열어드리고요. 특히 체어맨 차 배터리 위치도 벤츠와 같이 트렁크 안에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어 서브 키만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방전되면 트렁크를 열 수 없습니다. 이때에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트렁크를 손상 없이 열어드리고요.

 

확보한 정보를 바탕으로 체어맨 시험용 차 키를 가공하는 장면입니다. 키를 각인하는 과정과 작동 여부 확인은 동영상으로 촬영해 왔고요. 즐감하시길 바랍니다.

 충전중

 위와 같이 체어맨 차 키를 가공했으나 재료 불량(차 키 재료 폭이 넓음)으로 삽입 불가합니다. 정확한 재료를 생산해주면 좋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슬퍼2

줄질로 다듬어 폭을 줄였고요.

 

 

자연스럽게 삽입되고 부드럽게 회전합니다.

오케이2

벨릿 핀이 추가된 체어맨 트렁크도 확인합니다. 텅~ 소리와 함께 기분 좋게 트렁크가 개방되고요.

 

가끔 이모빌라이저 옵션이 탑재되어 있지 않은 체어맨 차량이 있다고는 하는데 아직 저는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이번에 자동차 키를 분실한 체어맨 차량도 이모빌라이저 옵션이 탑재된 모델입니다.

 

한 달을 세워놨다는 체어맨은 방전되었고요. 또 다른 체어맨(검은색) 차량과 배터리를 연결해 배터리 상태를 확보했습니다.

 콜미2

이모빌라이저 코딩 작업을 진행하고요.

이모빌라이저가 궁금하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배터리 방전 말고는 별다른 변수 없이 이모빌라이저 코딩까지 완료하고 시동이 걸리는 것으로 체어맨 자동차 키 복원 작업을 마칩니다.

감사

안산/화성/군포/의왕에서 체어맨 이모빌라이저 키를 분실했을 때~

 체어맨 트렁트가 잠겼을때~

 

전국 어디서나 자동차 열쇠 기술자 찾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