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마티즈차키분실했을때,마티즈차열쇠복사,차문잠겼을때,안산/화성자동차키제작,차키분실비용,

안산열쇠센타 2014. 12. 3. 18:04
728x90

날씨가 지하 주차장 출동이 반가운 계절이네요. 오늘은 대우 티코로부터 시작해 마티즈 쉐보레 스파크까지 진화한 올 뉴 마티즈 자동차 키 복원 작업을 포스팅해 봅니다. 오전 중에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열쇠센타와 올 뉴 마티즈 자동차 키 제작 가격과 작업 시간을 상담하셨고 조금 더 찾아보고 연락하겠다고 하셨는데 퇴근 시각이 다 되어 출동을 부탁하시네요. 단원구 고잔동으로 출동해 올 뉴 마티즈 자동차 키를 복원해 드리고 왔습니다.

 

오전 중에 자동차 키 분실을 상담했던 올 뉴 마티즈 차량입니다. 저녁에 가게로 출근해야 한다는 여성 고객님 미리 나와 기다리고 계시고 정말 현장에서 차 키를 만들 수 있는지 궁금해하시네요.

 ??


키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 올 뉴 마티즈 자동차 키 모양을 판독하는 장면이고요. 차 문이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이 차 열쇠로 한 번 작동한 것과 같은 원리로 손상 없이 열어드립니다.

wassap


자동차 키 각인 장면은 사진에 담지 못했지만, 밀링 방식으로 올 뉴 마티즈 차 키를 가공했고요. 열리는 방향으로 작동한 상태입니다.

하트2

 

잠기는 방향으로도 뻑뻑함이나 간섭 없이 회전하고요. 리모컨 분실로 경보가 해제된 상태에서 차 키로 운행했던 결과로 차 문을 열었는데도 경보가 울리지 않습니다. 리모컨 없이 차 키로만 차를 운행하면 우선은 편리하겠지만, 도난에 취약합니다. 비용이 들어가고 귀찮아도 꼭 리모컨을 사용할 것을 권장해 드리고요.

 


트렁크 작동도 확인해 드려야겠죠. 특이하게 올 뉴 마티즈 트렁크가 열리는 방향은 반 시계 방향입니다. 참고로 올 뉴 마티즈 차 키 재료는 쉐보레 스파크 차량과 호환이 되고요. 리모컨 일부도 혼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시동을 확인하셨고요. 정말 신기하다고 말씀하십니다. 하하하~ 저도 처음엔 신기했다고 응대해 드리고 여분의 차 키도 필요하다고 하셔서 추가 복사(복제) 해 드리고 올 뉴 마티즈 자동차 키 복원 작업을 마칩니다.

신나2

​올 뉴 마티즈 키 제작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달 모양이 이상해 찍어 보았는데 나중에 뉴스를 보니 월식이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너무 여유 없이 사는 것이 아닌지 심히 걱정됩니다. 하하하~

 웃기시네

대우 마티즈, 쉐보레 스파크 차 키를 분실했을 때,

대우 마티즈, 쉐보레 스파크 분실 차 키 만들어주는 곳~

대우 마티즈, 쉐보레 스파크 차 문이 잠겼을 때,

자동차 잠긴 문 열어주는 곳~

www.키메이커.com  <---클릭

 도와줘

걱정 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