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오토바이키분실했을때,대림스쿠터오토바이열쇠제작,안산(화성)오토바이키출장,

안산열쇠센타 2014. 5. 13. 15:17
728x90

지난겨울에 대림 스쿠터 키를 분실해 제작해 드렸던 고객님 또 오토바이 열쇠를 분실했다고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에 대림 스쿠터 오토바이 키 제작을 의뢰하셨습니다. 상록구 사동 현대 아파트 지하 주차장으로 출동해 대림 스쿠터 오토바이 키를 제작해 드리고 왔습니다. 안산 이외 지역(전국)에서 대림 스쿠터 오토바이 키를 분실했거나 오토바이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www.키메이커.com  <---클릭 하시면 해당 지역 열쇠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겨울에 오토바이 키를 제작했을 때는 야외라서 추위에 고생했는데 따뜻한 봄날에는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셨고요. (주차 장소가 바뀌었으면 금상첨화인데 하하하~)혹시 지난번에 오토바이 키 제작했을 때 정보가 남아 있는지 물으십니다. 작업이 끝나면 신분 확인할 수 있는 근거만 남기고 키 제작을 하다가 실패한 키 재료나 키 모양 정보는 반드시 폐기한다고 말씀드렸더니 고개를 끄덕이시네요.

응응

두 번째 작업이라 신분 확인은 안 해도 되는데 또 신분증을 내미시네요. 안전제일~ 신분확인부터 하고 대림 스쿠터 오토바이 키 제작을 시작합니다.

키메이커닷컴안산본부 HP:016-318-1372

화성점, 화성열쇠119  HP:010-6702-4266

 

오토바이 핸들 락이 결려 있어 공간 확보가 조금 더 나은 주유구 키통을 공략 스쿠터 키 모양을 판독해 내고요.

충전중

정보가 부족한 오토바이 작업이라 기본적인 방법으로 수동컷팅기를 이용해 키 제작을 진행합니다.

문자

완성된 오토바이 키로 정보를 확보했던 주유구부터 확인해 봅니다. 열렸죠~

오케이2

이그니션에서도 무리 없이 회전하고 핸들 락도 풀렸습니다.

오키

또 분실할 것에 대비 두 개의 오토바이 키를 제작해 드렸고요.

하트2하트2

고객님께서 시동을 확인하는 것을 끝으로 대림 스쿠터 오토바이 키 제작을 마칩니다.

감사 

대림 스쿠터 오토바이 키를 분실했을 때,

대림 오토바이 키 만들어주는 곳~

오토바이 키가 부러졌을 때,

대림 오토바이 부러진 키 복원해주는 곳~

www.키메이커.com  <---클릭

 

안산, 화성 없는 오토바이 키 만들어주는 곳...?

 

신나2

걱정 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