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비열쇠

포크레인중장비열쇠잃어버렸을떄,안산굴삭기열쇠복사,화성두산포크레인키제작,

안산열쇠센타 2016. 8. 12. 15:30
728x90

 두산 포크레인(굴삭기) 열쇠 분실했을 때~

안산, 화성 중장비 열쇠 만들어주는 곳~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 방문을 환영합니다. 불볕 더위와 열대야에 건강에 유념하시고요. 오늘은 중장비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복원 과정을 살펴봅니다.

대한민국 자동차 열쇠 전문가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열대야로 잠을 깊이 자지 못해 엎치락뒤치락하는데 아침 일찍 전화벨이 울립니다. 다급한 고객님의 목소리가 들리네요. 아파트 건설 현장이고 작업을 시작하는데 중장비 포크레인(굴삭기) 열쇠가 보이지 않는다고 신속한 출동을 부탁하셨습니다. 안산시 상록구 건건동 군포ic 부근으로 출동했고요. 고객님 건설 현장 입구까지 마중나오 반갑게 맞아주십니다.

 

짐을 실으려고 대우 프리마 트럭이 대기하고 있고 신속하고 두산 굴착기 키 제작을 시작합니다. 굴삭기 포크레인이란 단어가 궁금해 검색해봤더니 굴착기가 맞네요.

 

규격화된 자동차 키와 달리 중장비 열쇠 설계가 다양해 가장 원시적이고 기본적인 줄질로 두산 포크레인 열쇠를 제작하고요. 작업 조건이 여의치 않습니다.


작업 여건이 좋지 않아도 포크레인 열쇠는 복원됩니다. 하하하~


두산 굴삭기 열쇠가 완성되었으니 작동 여부를 확인해야겠죠~

 

재료 하나가 전사하고 좌우 개폐 방향으로 작동합니다.


포크레인 작동 방법을 몰라 고객님께서 직접 두산 굴삭기 열쇠 작동을 확인하셨고요. 모난 부분을 수정합니다.


시동이 걸리자 포크레인 중장비가 작업을 시작합니다.


 

 타타대우 트럭에 흙이 실리고요. 따로 두산 포크레인 열쇠 복원을 지켜보시던 사장님께서 결제를 해주시네요. 장비 사용료가 궁금해서 여쭈어봤더니 자그마치 하루 80만원이라고 말씀하시며 비싼 굴삭기 장비가 움직이지 못하는 것뿐만 아니라 트럭까지 짐을 싣지 못하니 손해가 클뻔했는데 신속하게 굴삭기 열쇠가 복제되어 다행이라고 하십니다.

 

고객님께서 결제하시면서 시원한 캔 커피까지 건네주시고요. 거듭 고맙다고 말씀하십니다. 자동차 열쇠 전문가 단체 키메이커 닷컴을 찾아주셔서 제가 감사하다고 인사드리는 것으로 두산 포크레인 키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시 건건동에서 굴삭기 키를 잃어버렸을 때는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시고요. 전국 어디서나 중장비 포크레인 열쇠를 분실했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현장에서 해결됩니다.

☆열쇠 국가 공인1급 열쇠센타 바로 연결하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