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비열쇠

도요타중장비열쇠분실,안산지게차열쇠제작,화성수입장비키복사,선부동열쇠출장,

안산열쇠센타 2017. 11. 10. 23:50
728x90

도요타 지게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현장으로 출동해 제작해주는 곳~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안산 열쇠 센타 방문을 환영합니다. 추워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은 수입 중장비 열쇠를 분실했을 때 현장으로 출동해 제작하는 과정을 소개합니다.

 

도요타 지게차 키를 잃어버렸다는 고객님 부탁으로 아파트 재개발이 한창인 단원구 선부동으로 출동했습니다.

 

 

좁은 공간에서 유용하가 사용할 수 있는 소형 지게차이고요. 제 적토마가 진입할 수 없이 필수 장비만 챙겨왔습니다. 문짝이나 주유구에 열쇠 구멍이 있는 것이 아니라 이그니션에서 지게차 열쇠 모양 정보를 판독하고요.

 

 

중장비 특성상 여러 가지의 키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 키 구멍에 잘 맞는 키 재료 선택이 중요하고 가장 원시적인 줄질로 도요타 지게차 열쇠를 각인했습니다.

 

 

무슨 뜻인지 알 수 없지만, 지게차 제원이 아닐까 짐작되고요.

 

 

제작된 도요타 지게차 열쇠가 작동합니다.

 

 

 계기판 모습이고요.

 

 

고객님께서 직접 작동 여부를 확인하셨고 여분의 지게차 열쇠 복제도 부탁하셔서 쌍둥이로 추가 제작합니다.


 

바쁜 건설 현장이라 바로 작업을 시작하시네요. 보시는 것과 같이 도요타 지게차 열쇠가 분실 현장에서 제작 복원되었습니다. 화성이나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에서 수입 지게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외제 중장비 열쇠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해결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요.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열쇠 기술자를 안내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