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자동차키분실,YF쏘나타 스마트키제작,화성YF쏘나타스마트키복사,현대자동차스마트키,

안산열쇠센타 2015. 5. 2. 15:58
728x90

약간 덥기는 한데 아직 봄입니다. 더 늦기 전에 계절의 여왕 5월~ 화창한 봄 날씨 만끽하시고요. 공휴일이나 야간에 자동차 키를 분실했거나 실수로 차 문이 잠겼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현장에서 분실한 차 열쇠를 만들어 드리고 잠긴 차 문도 손상 없이 열어드립니다. 오늘은 2010년식 YF쏘나타 차량을 중고로 구매했는데 여분의 스마트 키가 없어 불안하다고 스마트폰 검색으로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 예약하셨고 매장을 방문하셨습니다.

회사 근무 시간 때문에 야간에 방문하셨고요. YF쏘나타 스마트 키가 하나밖에 없어 불안하다고 말씀하십니다.

 

YF쏘나타 스마트 키 복제를 위해 키블레이드(쇠 부분)가 분리되지 않아 강제로 떼어내 보니 키 블레이드라 절단돼 있고 키 부분이 없습니다.

 

저도 당황했고 고객님께서 놀라십니다. 사제 스마트 키로 개조한 차량도 아닌데 키 쇠 부분을 잘라냈는지 궁금합니다.

 

뭐 그래도 언제든 자동차 키를 복원할 장비가 차에 있으니 걱정할 필요는 없고요. 좌우로 살짝~ 키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 YF쏘나타 자동차 열쇠 모양을 판독해 냅니다.

 

신중을 기해 판독해낸 YF쏘나타 키 모양을 수치화해 4단계 12개의 정보를 각인합니다.

 

야간에 운 좋게 한 번에 작동하고요. 한 번에 차 키를 완성하지 못하면 시간과 키 재료가 낭비되고 키 모양을 다시 판독하는데 기준점을 잡아내기 어렵게 됩니다.

굿보이

중고차를 구매해 혹시 트렁크 키 작동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 드렸고요. 깔끔하게 회전하고요. 고객님께서도 고개를 끄덕이십니다.

 

시험용 차 키로 작동 여부를 확인 후 현대 모비스 순정 스마트키 쇠 부분을 다시 가공해 차 문 여닫음을 확인하고요.

 

가장 중요한 스마트 키 입력 작업을 진행하고요. 스마트 키를 복제하고자 할 때는 해당 차량과 여분의 스마트키를 모두 입력을 해야 사용할 수 있고요.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 키를 등록하지 않았다면 사용할 수 없을 알려드립니다.

 

차례로 두 개의 스마트 키 입력 작업을 완료했고요. 시동이 걸렸습니다.

 

옆에서 스마트키 복원 과정을 관심이 있게 지켜보던 젠틀맨 고객님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대단하다고 칭찬을 하시네요. 추가로 스마트 키 복제가 필요하면 다시 연락하겠다고 명함을 챙기고 서둘러 출발하십니다. 이상으로 2010년식 YF 쏘나타 스마트 키 복원 과을 완료합니다.

하트2

안산, 화성 지역에서 YF쏘나타 스마트키를 분실했을 때~

전국 어디서나 YF쏘나타 스마트키 복제해주는 곳~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해당 지역 지도 선택으로 가장 가까운 곳의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