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토스카 자동차키분실,화성에피카 차열쇠제작,토스카 이모빌라이저키복사,선부동차키분실,

안산열쇠센타 2015. 4. 28. 10:57
728x90

딱~ 여행가기 좋은 봄 날씨입니다. 오전에 단원구 대부도로 금고 출장을 다녀오는데 차를 세워 놓고 놀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나는데 먹고 사는 문제가 더 바쁘네요. ㅎㅎㅎ 오늘은 대우 토스카 수출명 쉐보레 에피카 이모빌라이저 차 키 제작 과정을 소개합니다. 그러고 보니 주말 휴일에 자동차 열쇠 분실이 많은 것 같네요. 이번에 2010년식 에피카 이모빌라이저 차 키를 분실한 고객님께서도 일요일에 차 열쇠를 분실하셨습니다.

단원구 선부동으로 출동에 만난 2010년식 에피카 차량입니다. 대우 토스카와 같은 키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고요. 순정 재료도 호환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열쇠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했고요. 상당한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물론 자동차 문이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손상 없이 차 문을 열어드리고요. 철사나 에어백을 사용하지 않고 차 열쇠로 한 번 작동한 것과 같이 차량에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이번에 자동차 열쇠를 분실한 에피카 차량은 2010년식으로 차 키 난도는 4단계 8개의 보안등급으로 설계되어 있고요. 대우 자동차 키 시스템의 특징으로는 키로 작동한 상태를 만들지 않고는 키 모양 정보 판독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고객님 이모빌라이저 옵션에 관해 설명하느라 키 가공 장면을 사진에 담지 못했고요. 고객님께서 일반 열쇠 집에서 복제가 안되는 이모빌라이저 차량이라는 것을 알고 계시고요. 그동안 시험용 차 키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작동 여부를 확인해야겠죠? 열리는 방향으로 부드럽게 회전하고요. 간섭이나 뻑뻑함이 없습니다. 그만큼 차 열쇠 각인 잘 되었다는 것이고요.

 

시험용 차 키 작동 여부를 확인 후 쉐보레 에피카 순정 이모빌라이저 차 키도 가공을 완료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이모빌라이저 코딩 작업을 진행합니다. 참고로 이모빌라이저 차량은 키 제작만으로 시동을 걸 수 없고 보안코드를 입력해 ECU라는 차량 통제 장치와 통신할 수 있어야 연료 분사가 이루어지고 비로소 시동이 걸립니다.

 

특수 장비를 이용 이모빌라이저 코딩 작업을 진행하고요.

이모빌라이저가 궁금하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2010년식 에피카 시동이 결렸습니다.

 

고객님 폴딩 키도 문의하셨고요. 일요일에 차를 움직일 수 있어서 다행이고 에피카 폴딩 키를 찾지 못하면 연락하기로 하고 2010년식 토스카 이모빌라이저 자동차 키 제작을 완료합니다. 

고고

안산, 화성 지역에서 대우 토스카 쉐보레 에피카 차 키를 분실했을 때~

전국 어디서나 에피카 이모빌라이저 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만날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