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 자동차 리모콘키복제,화성 대우젠트라 차키복사,리모컨키를 분실했을때,

안산열쇠센타 2015. 3. 24. 15:01
728x90

자동차가 진화를 거듭할 수로고 자동차 열쇠도 보안이 강화됩니다. 단순히 차 키 모양만 복원하면 차를 이동할 수 있었던 시대부터 리모컨으로 차 문을 여닫고 지금은 차 키를 몸에 소지하는 것만으로 버튼을 작동할 수 있는 스마트 키까지 진화했습니다. 뭐 TV에서 나오는 자동차 박람회를 보면 스마트폰으로 자동차를 제어하는 시대까지 왔네요. 오늘은 차 키와 리모컨이 붙어있는 리모트 키(차 열쇠와 리모컨 일체형) 복사 과정을 소개합니다.

리모트 키를 분실하고 여분의 차 키로 젠트라 차량을 운행하는데 차 키로 일일이 차 문을 여닫는 것을 확인도 여간 귀찮지 않고 도난까지 걱정된다는 고객님이십니다.

 

물론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에도 젠트라 리모트 키가 준비되어 있지만, 이번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쉐보레 부품점에서 구매 등록까지 마친 상태에서 몇 곳의 열쇠 집과 철물점을 방문했지만, 리모트 키는 길이가 길고 재질이 강해 복제해 줄 수 없다는 답변을 듣고 스마트폰 검색으로 매장을 직접 방문하셨습니다.

 

대우 젠트라 지금은 쉐보레 젠트라 자동차 키가 나란히~ 복제 중이고요.

 

전용 복제기에 장착했습니다. 사실 일반 차 키 복제와 비교하면 키 재질이 강하고요. 키 복제를 실수했을 때 리모트 키를 다시 구매 복원해야 하는 리스크가 있어 복제 비용은 조금 더 부담할 수밖에 없습니다.

 

실수 없이 깔끔하게 복제되었고요.

복제 후 젠트라 리모트 키와 일반 키 사진입니다. 매장 근처에 주차 공간이 부족해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셨고요. 직접 작동해 본 후 전화를 하셨습니다. 원본 키처럼 부드럽게 작동한다고 말씀하시네요. 하하하~ 이상으로 젠트라 리모트 키 복제 과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감사

안산, 화성 지역에서 젠트라 리모트 키를 분실했을 때~

전국 어디서나 대우 젠트라 리모트 키 제작해주는 곳~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만날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