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올뉴모닝차문잠겼을때,올뉴모닝차문여는방법,안산.화성올뉴모닝자동차키복사,

안산열쇠센타 2015. 1. 26. 13:12
728x90

분위기가 봄이 온 느낌입니다. 고르지 않은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요. 오늘은 올 뉴 모닝 자동차 문 열기 작업을 소개합니다. 전날 차 안에 키를 넣고 닫아버려 대중교통편으로 출근했다는 고객님 스마트폰으로 안산 차 문 잠겼을 때를 검색해 키메이커닷컴 안산시 본부 열쇠센타 블로그를 살펴보시고 올 뉴 모닝 차 문 열기를 부탁하셨습니다. 단원구 공작 한양 아파트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고객님 밖에 나와 기다리고 계시고 환한 얼굴로 반겨주시네요. 통화했던 전화번호로 신분확인을 가름하고 올 뉴 모닝 잠금해제 작업을 시작합니다.

 즐거워

작업 전 차량 상태를 사진으로 남깁니다. 작업 후 스크레치 발생으로 고객님과 오해가 없어야겠죠~

 

회전 응력을 가할 수 있는 공구를 장착하고 차 문 열기 준비 작업이 완료되었고요. 키 박스 내부 부속 들을 차 키로 작동했을 때 상태의 위치에 정렬시킵니다. 잠금해제의 가장 중요하고 핵심적인 기술이고요. 차와 키통에 전혀 상처나 손상이 없습니다. 참고로 올 뉴 모닝 키 시스템은 쌍용 자동차 체어맨과 같은 키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고요. 현대 자동차 뉴 엑센트에도 같은 레벨의 키 박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올 뉴 모닝 차 문이 열리는 방향은 앞(반시계 방향)쪽이고요. 완벽하게 회전했습니다.

굿보이 

캐치를 당기니 올 뉴 모닝 차 문이 열립니다. 고객님 블로그에서 본 그대로 깔끔하고 빠르게 차 문을 연다고 칭찬하시네요. 말 그대로 철사로 유리 틈을 쑤시거나 에어백으로 차 문을 벌리지 않고 자동차 키로 한 번 작동한 것과 같이 손상 없이 차 문을 열어드린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wassap

뒷좌석에서 차 키를 확보했고요. 자동차용품점에서 구매 개조했다는 올 뉴 모닝 폴딩 키입니다. 키 블레이드 가공하지 않으셨네요. 리모컨 기능만 있는 폴딩 키네요. 완성되지 않은 폴딩 키입니다. 다행히 시동을 걸 수 있는 여분의 차 키도 같이 매달고 다니시네요. 폴딩 키의 장점을 살리지 못했습니다.

 

지금 당장은 시간이 없고 기회가 되면 올 뉴 모닝 폴딩 키(쇠 부분) 복제를 위해 매장을 방문하겠다고 하셔서 명함을 챙겨 드리는 것으로 올 뉴 모닝 차 문 열기 작업을 완료합니다.

Bye

안산, 화성 지역에서 올 뉴 모닝 차 문이 잠겼을 때~

잠긴 차 문 손상 없이 열어주는 곳~

 

전국 어디서나 올 뉴 모닝 자동차 열쇠를 분실 했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차 키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