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자동차키분실,쉐보레스파크차키,화성자동차열쇠제작,안산(화성)차키출장,

안산열쇠센타 2014. 7. 4. 13:21
728x90

2013년식 쉐보레 스파크 회사 차량을 운행하는 고객님 스파크 자동차 열쇠를 분실 인터넷 검색으로 "안산 자동차 키 분실" 을 검색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 열쇠센타에 쉐보레 스파크 자동차 키 복원을 의뢰하셨습니다. 상록구 이동 한대역 앞으로 출동해 쉐보레 스파크 자동차 열쇠를 제작해 드리고 왔습니다.

 

주차 단속구역에 주차하고 자동차 열쇠를 분실한 2013년식 쉐보레 스파크 차량입니다. 언제봐도 귀엽기는 하지만, 차동차 키는 귀엽지 않네요.

굿모닝3

키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 스파크 키 모양 정보를 판독해 내는 장면이고요. 자동차 열쇠 제작의 꽃이라고 해도 무방하겠습니다.

문자

확보한 데이트를 바탕으로 밀링 방식으로 차 열쇠를 각인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차 키를 가공하면 원본에 가장 가까운 차 열쇠가 생산되고요. 작동 또한 부드럽습니다. 티코를 시작으로 마티즈, 마티즈2, 뉴 마티즈, 올 뉴 마티즈, 스파크에 이르기까지 많이도 변했네요.

헉4

완성된 쉐보레 스파크 차 열쇠 작동 여부를 확인해 봅니다. 열림 방향으로 부드럽게 회전하고요. 안산 이외 지역(전국)에서 쉐보레 스파크 차 키를 분실했거나 스파크 차 문이 잠겼을 때, www.키메이커.com  <---클릭 하시면 해당 지역 열쇠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고고씽

키메이커닷컴안산본부 HP:010-2188-1300

화성점, 화성열쇠119  HP:010-6702-4266

 

잠긴 방향으로도 간섭 없이 회전합니다.

오케이3

트렁크 키 박스도 확인해야겠죠~

오케이

시동 점화장치 이그니션에서고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회전하며 시동이 걸렸습니다. 고객님 회사에 여분의 키와 리모컨이 있다고 하시네요.

하트2

시동이 걸리고 경보가 해제되면 차 문이 잠기는 경우가 있어 두 개의 차 열쇠를 제작해 드리고 쉐보레 스파크 자동차 복원 작업을 마칩니다.

 고고 

쉐보레 스파크 차 키 분실했을 때,

 쉐보레 스파크 자동차 열쇠 만들어주는 곳~

 쉐보레 스파크 차 문이 잠겼을 때,

쉐보레 스파크 차 문 열어주는 곳~

www.키메이커.com  <---클릭

신나2

안산, 화성 스파크 분실 차 키 만들어주는 곳...

걱정 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