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자동차키분실,그랜저XG차키분실,화성자동차열쇠제작,안산(화성)차키출장복사(복제)

안산열쇠센타 2014. 6. 30. 12:43
728x90

그랜저XG 자동차를 운행하는 고객님 자동차 열쇠를 분실 스마트폰에 "안산 그랜저XG 차 키 분실" 을 검색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 열쇠센타를 방문 그랜저XG 차 키 제작 비용과 차 열쇠 제작 소요 시간을 상담하시고 그랜저XG 분실 자동차 키 제작을 의뢰하셨습니다. 다음 날 출근 전까지 시간 여유 있으니 주소에 도착하면 연락하라고 문자를 주셨네요. 여유 있게 NF쏘나타 이모빌라이저 차 키 제작을 마치고 의왕시 오전동으로 출동해 그랜저 XG 자동차 열쇠를 복원해 드리고 왔습니다.

 

도착해 전화했더니 고객님 바로 나오시고 신분확인을 했더니 바로 집 앞에 주차했고 베란다 아이들이 나와 아빠를 부르네요. 귀여운 아이들 얼굴로 신분 확인을 가름하고 그랜저XG 자동차 열쇠 제작을 시작합니다.

충전중

늘 말씀드리는 것과 같이 차 키로 한 번 작동한 것과 같은 원리로 키통을 회전시키고 그랜저XG 차 열쇠 모양을 판독해 냅니다. 실수로 차 열쇠를 차 안에 넣고 차 문이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손상 없이 차 문을 열어 드리고요. 가끔 키통 안에 숫자가 쓰여 있느냐고 묻는데 그렇지는 않습니다. 하하하~

우하하

확보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그랜저XG 자동차 키를 복원하는 중이고요. 위와 같이 밀링 방식으로 차 키를 각인하면 원본 키에 가장 가까운 차 열쇠가 생산되고요. 차량 출고 시 받은 키와 똑같다고 봐도 무방하겠습니다. 이외 지역(전국)에서 현대 자동차 그랜저XG 차 키를 분실했거나 그랜저 이모빌라이저 차 키 복사(복제)가 필요할 때, www.키메이커.com  <---클릭 하시면 해당 지역 열쇠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굿보이

완성된 그랜저XG 차 열쇠 작동 여부를 확인합니다. 열림 방향으로 부드럽게 작동하고요.

오케이3 

키메이커닷컴안산본부 HP:010-2188-1300

화성점, 화성열쇠119  HP:010-6702-4266

 

잠긴 방향으로도 간섭 없이 회전합니다.

오케이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러움은 유지되고요. 이번에 차 키를 분실해 차 열쇠를 복원한 그랜저XG 차량에는 이모빌라이저 옵션이 탑재되지 않아 차 키 복원만으로 시동이 걸렸습니다.

하트2

이모빌라이저가 궁금하세요...???---> 여기를 클릭!!

 

고객님 분명 집 안에서 차 키를 잃어버려 금방 차 키를 찾을 수 있을 것 같다고 해 추가 키 복제 없이 그랜저XG 분실 자동차 열쇠 복원 작업을 마칩니다.

감사

현대 자동차 그랜저XG 차 키 분실했을 때,

그랜저XG 자동차 열쇠 만들어주는 곳~

그랜저 차 문이 잠겼을 때,

잠긴 차 문 열어주는 곳~

www.키메이커.com  <---클릭

안산, 화성 분실 차 키 복사(복제)해주는 곳... 

걱정 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