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싼타페CM자동차열쇠분실,안산(화성)차키출장제작,차문잠겼을때,

안산열쇠센타 2014. 6. 4. 16:45
728x90

2006년식 싼타페CM 자동차 키를 잃어버린 고객님 렉카 기사님 안내로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에 싼타페 분실 차 키 제작을 의뢰하셨습니다. 출동 시간과 키 제작 비용을 말씀드리고 화성시 매송면으로 출동해 싼타페CM 이모빌라이저 차 키를 복원해 드리고 왔습니다.

 

비포장 시골 길따라 들어가니 돼지 사육하는 농장이네요. 고객님 차량만 안내하고 농장일에 바쁘십니다.

요리

돼지도 많고 파리도 많네요. 서둘러 키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 싼타페CM 키 모양 정보를 확보하는 장면이고요. 차 문이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차 문을 열어드립니다. 참고로 자동차 열쇠를 분실했다면 보험사를 불러 차 문을 열어 놓을 필요가 없겠네요.

문자

2006년식 싼타페 차량이라면 이모빌라이저 옵션 가능성이 있어 조립식 재료로 먼저 가공해 작동 여부를 확인했고요. 맞지 않는 키로 무리하게 운전석 키통을 작동했는지 핀 배열 상하가 바뀌어 재료 하나 전사하고 다시 가공했습니다.

 

이모빌라이저가 궁금하세요...???---> 여기를 클릭!!

 

위와 같이 순정 이모빌라이저 재료까지 가공을 마치고 작동 여부도 확인했습니다. 안산 이외 지역(전국)에서 싼타페CM 자동차 키를 분실했거나 차 문이 잠겼을 때, www.키메이커.com  <---클릭 하시면 해당 지역 열쇠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고고

키를 가공하는 동안 주위를 살펴보니 예쁜 꽃이 있어 한 컷~ 꽃 이름 공부도 열심히 해야 하는데. 하하하~

빈둥

키메이커닷컴안산본부 HP:010-2188-1300

화성점, 화성열쇠119  HP:010-6702-4266

 

이모빌라이저 코딩 작업을 완료하고 시동이 걸리자 고객님 나오시고 추가 키 복제를 말씀하시네요. 여분의 예비 키 추가 복제해 드리고 2006년식 싼타페 차 키 복원 작업을 마칩니다.

감사

현대 자동차 싼타페CM 차 키 분실했을 때,

싼타페CM 이모빌라이저 차 키 만들어주는 곳~

싼타페 차 문이 잠겼을 때,

잠긴 차 문 열어주는 곳~

www.키메이커.com  <---클릭

 

안산, 화성 폴딩 키 만들어주는 곳...

 

걱정 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