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화성)차키분실,봉고프론티어차키제작,화성(안산)차열쇠출장복사,

안산열쇠센타 2014. 6. 1. 15:10
728x90

 

봉고 프론티어 분실 차 키 제작을 다녀왔습니다. 내비게이션이 안내한 곳까지 도착했으나 고객님은 보이지 않고 몇 번의 통화를 하고 난 후 겨우 현장에 도착했네요. 이번 작업은 일반 자동차 키 분실 사고가 아니라 도난 차량 키 제작이라 조심스럽게 작업을 마치고 왔습니다. 안산 이외 지역(전국)에서 봉고 프론티어 화물차 키를 분실했거나 화물차 키가 부러져 박혔을때, www.키메이커.com  <---클릭 하시면 해당 지역 열쇠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먼저 경찰 공무원 신분증을 제시하고 멀리 지방에서 여기까지 미행해 따라왔는데 막다른 곳에 차를 버리고 도주해버렸다고 하네요. 가능하면 차에 흔적이 남지 않게 최대한 조심해 봉고 프론티어 차 키를 제작해 달라고 주문하십니다. 저도 장갑을 낀 채로 조수석 문짝에서 상처가 나지 않게 키 모양 정보만 확보하고 바로 봉고 프론티어 차 키 제작을 진행합니다. 그 와중에도 투철한 직업 정신으로 동영상은 촬영했네요. 하하하~

 

키메이커닷컴안산본부 HP:016-318-1372

화성점, 화성열쇠119  HP:010-6702-4266

 

충전중

위에 동영상에서 보듯 확보한 정보를 바탕으로 키를 각인 완성해 드렸고요. 긴장하고 작업한 덕분인지 한 번에 키가 작동하고 바로 봉고 프론티어 차 키를 건네 드렸더니 직접 시동을 걸어보고 차 연료도 바닥날 것 같다고 걱정을 하고 차를 버리고 도망갈만하다고 허탈하게 웃으시네요.

후다닥

저도 작업한 근거를 남겨야 한다고 말씀드렸더니 승낙하셔서 작업 사진을 남기고 봉고 프론티어 차 키 제작을 마칩니다.

신나2 

카니발2 공무 차량입니다.

고고

봉고 프론티어 차 키 분실했을 때,

봉고 프론티어 자동차 키 만들어 주는 곳~

봉고 프론티어 차 키가 부러졌을 때, 

  부러진 차 키 빼주는 곳~

 자동차 잠긴 문 열어주는 곳~

www.키메이커.com  <---클릭

 

안산, 화성 자동차 키가 부러져 박혀 안 빠질 때...?

 신나2

걱정 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